처칠 다운스-밸리의 켄터키 더비의 날 파업 반대 선택

처칠 다운스-밸리의 켄터키 더비의 날 파업 반대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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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칠 다운스-밸리의 켄터키 더비의 날 파업 반대 선택

업데이트 (12:30 am ET 5/1) – SEIU Local 541은 토요일 아침 일찍 이메일을 통해 자사의 대표 발레단이 처칠 다운스에서 켄터키 더비를 위해 일할 것이라고 발표했고, 당분간 파업 가능성은 사라졌다.

전 세계의 관심이 켄터키 더비에 집중된 가운데, 우리는 실현 가능한 임금, 품위, 발레단에 대한 존중을 위한 처칠 다운스의 싸움에서 그들의 지지에 대해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라고 노조 성명서는 말했다. 발레단은 이 사건과 전체 커뮤니티를 자신보다 우선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하고 사심 없는 결정을 내렸고, SEIU Local 541의 지도부는 이 결정을 존중한다. 발레단은 켄터키 더비를 항상 갖고 있는 헌신과 열정, 헌신으로 운영해 나갈 것이며, 공정하고 정의로운 계약을 추구할 수 있도록 노조가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다.

이전 보고서 (4월 30일 오후 10시 20분)— 처칠 다운스의 발레단이 토요일에 파업을 하기로 결정한다면, 그들은 혼자가 아닐 것이다. 켄터키 더비 전날인 금요일 밤, 트랙에 있던 파리 무투엘 직원들은 동료들의 피켓 라인을 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루이빌 트랙이 올해 가장 큰 날에 200명의 점원을 잃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왜냐하면 점원들은 더비의 날 파업의 가능성을 존중하기 때문이다.

국제서비스노동조합(ISU 541)의 돈 베스트 집행위원장은 파리 무엘 점원들은 지난해 가을부터 공정한 계약을 끈기 있게 기다려온 발레단원들과 완전한 연대를 유지해 왔다고 말했다. 이 지역은 트랙에서 일하는 약 24명의 발레단을 대표한다.

SEIU 관계자들은 이번 주 초에 파업을 승인했다.

이후 지난해 10월 계약이 만료돼 대부분 계약 없이 업무를 보고 있다. 같은 조합은 카이 피렌체에 있는 처칠의 터프웨이 공원의 발레단을 대표한다. 처칠이 잭 엔터테인먼트로부터 소유권을 넘겨받은 지 불과 몇 달 만에 계약은 만료되었다.

발레단은 경주를 위해 기수와 말을 준비하고 안장과 기수를 돌본다. 인종은 지역별로 계절이 다르기 때문에, 그들 중 많은 수가 일년 내내 다른 트랙을 달립니다.

그들이 금요일 계속해서 그렇게 하는 동안, 그레이터 루이빌 중앙 노동 위원회 위원들은 트랙 밖에 서서 트랙에 들어오는 손님들에게 전단지를 나눠주었다. 전단은 팬들에게 만약 파업이 일어난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 충고했다.

처칠 다운스는 지난주 발레단을 선보이며 최고이자 마지막 계약 제안으로 여겨지는 굳건한 t를 선언했다. 철도 관계자들은 금요일 노조 대표들과 만나지 않았다. 그러나 보도에 따르면 선로 관계자들은 노조에게 다음 주에도 논의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합원들은 그 제안을 거절했다.

처칠 다운스가 중재자 사용에 동의하지 않고 다음 주에 만나는 것은 용납될 수 없고 모욕적입니다,라고 SEIU 지역 위원회 위원인 로니 셸턴은 말했다.

선로 대표들은 금요일 밤 파리-무트 유 점원의 결정에 대한 언급을 피했다.

발레단과 처칠 다운스 사이에는 해결해야 할 몇 가지 문제가 있다.

첫 번째는 보수입니다. 그 발레는 처칠 다운스와 터프웨이 둘 다 같은 비율을 원한다. 그들은 하루에 120달러로 시작하는 3년 계약을 원한다. 이제 그들은 처칠에서 하루에 109달러, 터프웨이에서 시간당 16.7달러를 번다. 그 회사는 처칠에게 첫 해 동안 같은 임금을 지불하고 터프웨이에서 시간당 25센트씩 올리겠다고 제안했다.

발레단은 또한 처칠이 노동자들의 연금 기금에 대한 그의 기여도를 높이기를 원한다. 터프웨이에서 발레단은 22년 동안 변하지 않은 기부금으로 하루 5달러의 퇴직금을 받는다. 선로 관계자들은 은퇴에 대한 어떤 변화도 제안하지 않았지만, 그들은 휴가 발생률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게다가 발레단은 처칠이 대부분의 경기에서 13일, 브리더스컵에서 20일 등 일정 수준의 영입을 보장해주기를 바라고 있다.

처칠 다운스는 발레단에 있는 사람들의 수를 줄이려는 의도는 없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들은 트랙에서 달리는 말의 수에 따라 다르다고 말했습니다.

동사는 또한 이번 주 초에 발표한 성명서에서 동사의 보수가 이 지역에서 유사한 트랙 스케줄에 대한 최고 보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또한 켄터키 오크스와 켄터키 더비를 위한 특별 지불을 제공했다.

발레단은 추가 작업을 위해 기수들에게 돈을 받는 기회도 갖게 될 것이며, 봄 행사를 위한 지갑이 늘어난 덕분에 수입도 늘어날 것이라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또한 처칠 다운스가 작년에 거의 8천 2백만 달러의 순손실을 보고했기 때문에 작년에 410억 달러 이상을 발생시켰다는 노조의 발언이 오해를 불러일으켰다고 말했다.

회사 관계자들은 언급을 하지 않았지만, 혼란으로 인해 파리 머트가 부족해졌다.처칠 다운스-밸리의 켄터키 더비의 날 파업 반대 선택

업데이트(12:30am ET 5/1) – SEIU Local 541은 토요일 아침 일찍 이메일을 통해 자사의 주력 제품임을 발표했습니다.처칠 다운스-밸리의 켄터키 더비의 날 파업 반대 선택

업데이트 (12:30 am ET 5/1) – SEIU Local 541은 토요일 아침 일찍 이메일을 통해 자사의 대표 발레단이 처칠 다운스에서 켄터키 더비를 위해 일할 것이라고 발표했고, 당분간 파업 가능성은 사라졌다.

전 세계의 관심이 켄터키 더비에 집중된 가운데, 우리는 실현 가능한 임금, 품위, 발레단에 대한 존중을 위한 처칠 다운스의 싸움에서 그들의 지지에 대해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라고 노조 성명서는 말했다. 발레단은 이 사건과 전체 커뮤니티를 자신보다 우선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하고 사심 없는 결정을 내렸고, SEIU Local 541의 지도부는 이 결정을 존중한다. 발레단은 켄터키 더비를 항상 갖고 있는 헌신과 열정, 헌신으로 운영해 나갈 것이며, 공정하고 정의로운 계약을 추구할 수 있도록 노조가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다.

이전 보고서 (4월 30일 오후 10시 20분)— 처칠 다운스의 발레단이 토요일에 파업을 하기로 결정한다면, 그들은 혼자가 아닐 것이다. 켄터키 더비 전날인 금요일 밤, 트랙에 있던 파리 무투엘 직원들은 동료들의 피켓 라인을 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루이빌 트랙이 올해 가장 큰 날에 200명의 점원을 잃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왜냐하면 점원들은 더비의 날 파업의 가능성을 존중하기 때문이다.

국제서비스노동조합(ISU 541)의 돈 베스트 집행위원장은 파리 무엘 점원들은 지난해 가을부터 공정한 계약을 끈기 있게 기다려온 발레단원들과 완전한 연대를 유지해 왔다고 말했다. 이 지역은 트랙에서 일하는 약 24명의 발레단을 대표한다.

SEIU 관계자들은 이번 주 초에 파업을 승인했다.

이후 지난해 10월 계약이 만료돼 대부분 계약 없이 업무를 보고 있다. 같은 조합은 카이 피렌체에 있는 처칠의 터프웨이 공원의 발레단을 대표한다. 처칠이 잭 엔터테인먼트로부터 소유권을 넘겨받은 지 불과 몇 달 만에 계약은 만료되었다.

발레단은 경주를 위해 기수와 말을 준비하고 안장과 기수를 돌본다. 인종은 지역별로 계절이 다르기 때문에, 그들 중 많은 수가 일년 내내 다른 트랙을 달립니다.

그들이 금요일 계속해서 그렇게 하는 동안, 그레이터 루이빌 중앙 노동 위원회 위원들은 트랙 밖에 서서 트랙에 들어오는 손님들에게 전단지를 나눠주었다. 전단은 팬들에게 만약 파업이 일어난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 충고했다.

처칠 다운스는 지난주 발레단을 선보이며 최고이자 마지막 계약 제안으로 여겨지는 굳건한 t를 선언했다. 철도 관계자들은 금요일 노조 대표들과 만나지 않았다. 그러나 보도에 따르면 선로 관계자들은 노조에게 다음 주에도 논의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합원들은 그 제안을 거절했다.

처칠 다운스가 중재자 사용에 동의하지 않고 다음 주에 만나는 것은 용납될 수 없고 모욕적입니다,라고 SEIU 지역 위원회 위원인 로니 셸턴은 말했다.

선로 대표들은 금요일 밤 파리-무트 유 점원의 결정에 대한 언급을 피했다.

발레단과 처칠 다운스 사이에는 해결해야 할 몇 가지 문제가 있다.

첫 번째는 보수입니다. 그 발레는 처칠 다운스와 터프웨이 둘 다 같은 비율을 원한다. 그들은 하루에 120달러로 시작하는 3년 계약을 원한다. 이제 그들은 처칠에서 하루에 109달러, 터프웨이에서 시간당 16.7달러를 번다. 그 회사는 처칠에게 첫 해 동안 같은 임금을 지불하고 터프웨이에서 시간당 25센트씩 올리겠다고 제안했다.

발레단은 또한 처칠이 노동자들의 연금 기금에 대한 그의 기여도를 높이기를 원한다. 터프웨이에서 발레단은 22년 동안 변하지 않은 기부금으로 하루 5달러의 퇴직금을 받는다. 선로 관계자들은 은퇴에 대한 어떤 변화도 제안하지 않았지만, 그들은 휴가 발생률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게다가 발레단은 처칠이 대부분의 경기에서 13일, 브리더스컵에서 20일 등 일정 수준의 영입을 보장해주기를 바라고 있다.

처칠 다운스는 발레단에 있는 사람들의 수를 줄이려는 의도는 없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들은 트랙에서 달리는 말의 수에 따라 다르다고 말했습니다.

동사는 또한 이번 주 초에 발표한 성명서에서 동사의 보수가 이 지역에서 유사한 트랙 스케줄에 대한 최고 보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또한 켄터키 오크스와 켄터키 더비를 위한 특별 지불을 제공했다.

발레단은 추가 작업을 위해 기수들에게 돈을 받는 기회도 갖게 될 것이며, 봄 행사를 위한 지갑이 늘어난 덕분에 수입도 늘어날 것이라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또한 처칠 다운스가 작년에 거의 8천 2백만 달러의 순손실을 보고했기 때문에 작년에 410억 달러 이상을 발생시켰다는 노조의 발언이 오해를 불러일으켰다고 말했다.

회사 관계자들은 언급을 하지 않았지만, 혼란으로 인해 파리 머트가 부족해졌다.처칠 다운스-밸리의 켄터키 더비의 날 파업 반대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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