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적인 포커 설립자이자 도망자인 스콧 톰이 마침내 연방 법원에서 물러난다.

절대적인 포커 설립자이자 도망자인 스콧 톰이 마침내 연방 법원에서 물러난다.

온누리 0 2979

절대적인 포커 설립자이자 도망자인 스콧 톰이 마침내 연방 법원에서 물러난다.

블랙 프라이데이 탈주범 스콧 톰(AP)이 인터넷 도박법 위반과 공모 혐의로 맨해튼 연방법원에서 무죄를 주장했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37세의 이 남성은 2011년 법무부에 기소된 이후 자신을 찾고 있었으나 어제 바베이도스 자택에서 뉴욕으로 돌아왔다.

6년 전, DOJ는 풀 틸트, 포커스 스타즈, 그리고 절대 포커와 같은 미국 CEREUS 네트워크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3개의 주요 온라인 포커 사이트를 폐쇄하여 은행들이 불법 인터넷 도박 집행법(UIGEA)을 위반하여 수십억 개의 온라인 거래를 처리하도록 속였다.

톰은 지난 2012년 의붓형제 브렌트 벡클리를 포함해 11명과 함께 기소돼 징역 14개월을 선고받았다. 톰이 포커스타의 창시자인 이사이 사인버그 외에 11명의 다른 선수들의 최종 점수를 듣는 데 왜 그렇게 많은 시간을 보냈는지, 그리고 지금 자수하기로 선택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그는 50만 달러의 보석금을 내고 풀려났다. 그의 변호사인 제임스 헨더슨은 곧 법정에서 유죄판결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AP는 블랙 프라이데이가 끝난 직후 수백만 명의 선수들에게 기부를 했다. 선수 자금과 운영비를 분리하지 못해 갚지 못했다. AP의 자산은 DOJ에 의해 그것의 공급자에게 책임을 전가하기 위해 청산되었지만, 이들 기업은 지급받은 적이 없고 앞으로도 그럴 것 같지 않다. 어떤 사람들은 6천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다고 추정한다.

많은 이전 고객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AP의 사기 스캔들에 의문을 제기하는 톰을 보고 싶어할 것이다. 2007년, TwoPlus Two Forum의 한 플레이어는 Potripper라고 불리는 AP 계정을 사용하는 누군가가 자신의 카드를 볼 수 있다고 의심했다.

이 선수는 AP의 지원 이메일을 통해 포트리퍼에게 대회 패배 기록을 요청했다. 대신에, 그는 아마 AP 내부고발자들로부터 대회에 관련된 모든 사람들의 손, 그들의 IP, 그리고 관찰자들의 IP를 포함하는 서류를 받았을 것이다.

이 문서는 모든 카드가 보이는 포트리퍼에게 조언하는 수퍼유저 계정의 존재를 확인했다.

2명의 플러스 2 멤버는 관찰자 #363이 슈퍼 유저라고 의심했고, IP를 Kahnawake Gaming Commission이 호스팅하는 AP 서버로 추적했다. 감시 조직은 톰이 소유한 코스타리카 케이블 모뎀과 상호 참조되었다.

이 계정은 전 AP 매니저 AJ 그린이 소유했으며 톰의 절친한 친구였다.

AP의 공식 대사는 이 스캔들 이후 불만을 품은 직원이 계정을 해킹했다는 것이었다.

물론, 톰이 AP통신의 위법행위로 재판을 받는 것도 아니고, 그가 연루된 어떤 증거도 단지 정황일 뿐입니다. 그러나 10년이 지난 지금도 그의 포커사이트에 있는 잘못된 사람들은 여전히 해답을 요구하고 있다.

관련사이트를 방문하시려면 카지노커뮤니티를 방문해주세요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