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보충제 4개.

아침에 보충제 4개.

온누리 0 453

아침에 보충제 4개.

그냥 먹어도 건강에 좋지만 아침에 먹으면 건강에 더 좋은 음식들이 있다. 아침에 먹을 때 먹는 보완제라는 음식을 소개하겠습니다.

감자

감자 전분은 위를 보호합니다. 체내 점막을 튼튼하게 해주는 비타민 B5(판토텐산)와 비타민 C도 풍부하다. 이런 감자는 위산이 적은 빈 아침에 먹으면 오래 간다.

당근

비타민, 카로틴, 섬유질이 풍부한 당근은 신선한 주스로 만들어지며 아침에 활력을 불어넣는데 좋다. 당근의 대표적인 영양소인 베타카로틴은 껍질이 짙어 추천한다.

토마토

토마토의 리코펜, 베타카로틴, 루테인과 같은 산화방지제는 혈압을 낮춘다. 하지만 아침에는 혈압이 높아서 아침에 토마토를 먹으면 증상 관리에 도움이 된다. 소화를 돕는 성분도 들어 있어 소화가 잘 안 되는 사람은 식후에 먹으면 좋다. 하지만 토마토는 몸을 차갑게 만들기 위해 혈압을 낮추기 때문에 몸이 약하거나 혈압이 낮은 사람은 생으로 먹지 말고 조리해서 먹는 것이 좋다.

여보

아침에 꿀을 먹으면 몸에 생기가 나고 잠에서 깨는 데 도움이 됩니다. 변비를 완화하기 위해 장운동을 촉진하는 효과도 있다. 꿀은 당분이 80% 이상 구성된 단당류로 에너지원으로 흡수되기 쉽고 영양도 풍부하다. 만약 꿀을 먹는 것이 어렵다면, 차나 우유와 섞으세요.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