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로라도가 다음 겨울방학이 될 수 있는 네 가지 이유

콜로라도가 다음 겨울방학이 될 수 있는 네 가지 이유

온누리 0 2093

콜로라도가 다음 겨울방학이 될 수 있는 네 가지 이유

콜로라도는 산중턱과 숨막히는 자연경관으로 유명하다. 콜로라도는 일년 중 어느 때라도 가볼 수 있는 곳이지만, 겨울은 주가 가장 빛을 발하는 곳이다. 여러분이 얼마나 오래 지속할 계획인지와 상관없이, 다음 휴가를 하나 이상의 흥미로운 선택으로 최대한 활용하세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키  

아스펜과 베일은 콜로라도의 스키 시즌으로 유명한 스키 슬로프의 일부일 뿐이다. 첫눈이 내리면, 이 주는 전 세계의 스릴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 산을 연다. 군중들을 건너뛰고 싶은 사람들은 세계적인 스키를 타기 위해 브레켄리지, 엘도라, 텔루라이드까지 스키 셔틀을 타고 갈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슬로프에 자신이 없다면, 모든 리조트에서 이용할 수 있는 많은 강사들 중 한 명에게서 교훈을 얻으세요. 스키를 탄 후, 하루의 완벽한 마무리를 위해 많은 양조장이나 식당들 중 하나를 즐기세요. 

빙벽등반

등반가들은 14,000피트 이상의 로키 산맥과 산악 지대에 도전하기 위해 콜로라도로 몰려들었다. 하지만 겨울에는 얼어붙은 폭포와 사람이 만든 얼음 등반장으로 산이 새로운 도전의 집합으로 변한다. 오레이 폭포와 스팅레이 폭포와 같은 지역은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에게 독특한 도전을 제공합니다. 노련한 등산 베테랑이 아니라면, 경험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가이드를 예약하는 것이 항상 안전하다. 마지막으로, 겨울의 로키 산맥인 원더랜드의 사진을 찍기 위해 카메라를 꼭 챙기세요.

광란의 축제

대부분의 사람들은 콜로라도의 자연 때문에 콜로라도에 대해 생각하지만, 여러분은 겨울에 열리는 독특한 축제들 중 일부를 건너뛰는 것이 아쉬울 것입니다. 눈 조각이나 휴일을 테마로 한 행사와 같은 전통적인 축제들과 네덜란드의 겨울왕국 같은 다양한 야외 축제의 본거지이다. 주 전체에서, 콜로라도 사람들은 특정한 사회적 달력을 채울 만큼 충분한 축하와 흥분을 가지고 겨울을 가장 많이 보냅니다. 축제를 즐기는 동안, 콜로라도의 맛있는 간식을 위한 지역 요금의 일부를 꼭 맛보세요. 

럭셔리 온천

콜로라도 겨울의 비밀은 미국 전역에서 발견되는 온천이다. 산과 매력적인 마을을 배경으로 한 이 샘들은 몸을 편안하게 하고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완벽한 장소를 제공합니다. 손님만 출입할 수 있는 곳도 있어 담그고 싶은 곳을 확인한 뒤 가야 한다. 하루 동안만 스파를 방문하는 사람들을 위해, 모든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많은 옵션들이 있습니다. 아니면 자연에서 찾을 수도 있습니다. 경고하기 직전에, 이 포인트들은 빠르게 패배한 트랙을 벗어나려고 하는 포인트들로 채워진다. 

산을 방문하든, 축제를 방문하든, 샘을 방문할 계획이든, 콜로라도에 있는 동안 할 일이 너무 많아서 한 번의 여행으로도 충분하지 않을 것이다. 오늘 다음 여행을 예약하세요!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