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 캐리비안 그룹은 40만 달러를 발표한다. 여행 어드바이저 지원을 위한 "Pay It Forward" 프로그램

로열 캐리비안 그룹은 40만 달러를 발표한다. 여행 어드바이저 지원을 위한 "Pay It Forward" 프…

온누리 0 2006

로열 캐리비안 그룹은 40만 달러를 발표한다. 여행 어드바이저 지원을 위한 Pay It Forward 프로그램

마이애미 - 전례 없는 9개월 동안 항해를 하지 않은 여행 어드바이저들은 고객들이 순항으로 돌아가기를 열망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지금 문제는 언제, 그 답이 나날이 가까워지고 있느냐 하는 것이다.

로열캐리비안그룹이 2020년 도전 끝에 사업 재건을 모색하는 여행 어드바이저들을 지원하는 RCL CARES 프로그램의 2단계 성공 사례인 페이 잇 포워드를 출시하겠다는 계획을 밝힌 것도 이 때문이다.

이 프로그램은 자격 있는 여행 조언자들이 4천만 달러를 사용할 수 있게 하는데, 그들은 3년 무이자 25만 달러의 대출을 신청하여 전염병이 통제력을 보이는 시기에 그들의 사업이 성장 회복에 초점을 맞출 수 있도록 돕는다.

로열 캐리비안 그룹의 회장 겸 CEO인 리처드 파인 씨는 우리는 여행 자문단 친구들이 고통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늘 그래왔던 것처럼 이 힘든 시간을 함께 보내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어려운 시간의 반대편으로 함께 갈 것입니다.

순항 중단으로 크루즈선은 물론 크고 작은 여행사에도 재정 부담이 가중되고 있다. 그리고 여행 산업이 그 여파에서 강하게 회복될 것이라는 낙관적인 전망이 있지만, 기업들은 여전히 이 평소보다 더 느린 중간 기간 동안 어디에나 재정 여유를 필요로 한다.

동사는 1월에 이 프로그램의 신청 과정에 대한 세부 사항을 여행 고문들과 직접 공유할 것이라고 말했다.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