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상 런던 책임론 제기 YGAM

빙상 런던 책임론 제기 YGAM

온누리 0 2472

빙상 런던 책임론 제기 YGAM

YGAM(Young Gamplers Education Trust)은 ICE 런던의 첫 번째 자선 파트너가 됨으로써 역사를 만들었다. 세계 최대 도박기술 (行使)행사인 YGAM 창립자이자 CEO인 이 윌로우는 매년 최소 10만 명의 청년들과 (共)함께 일하는 등 독립적인 자선단체의 야망과 사회적 반응에 영향을 미치는 방식으로 도박산업과의 관계 형성의 중요(重要)성을 설명한다.자선 단체들이 ICE에서 그 분야와 적어도 10개의 협력을 더 구축하려고 함에 따라 역량 대책을 마련한다.

 

규제된 도박과 게임의 관계에 대해 어떻게 생각(爲)하세요? 경쟁의 불평등한 분야가 있습니까?

영국에서 아직 규제되지 않은 도박과 게임에 (大海)대해서는 확실히 경기 분야가 평등하지 않고, 그 선이 훨씬 모호해지고 있다. 규제 대상 도박업계는 사업자가 국민들로부터 하나로 인식되면서 상당한 도전에 직면해 有(있다). 둘째, 정치, 언론, 규제, 소비자 압력(圧力)의 형성이 있고, 마지막으로 우리는 도박위원회가 무책임한 도박 집착에 대해 상당한 벌금을 부과한다는 것을 안다.

 

현재(現) 규제되지 않은 게임 산업은 이제 그러한 조사에 면역되어 있지만, 그것의 성장은 주목할 만爲(하다). 개다가, 기업들은 젊은이들과 취약계층을 보호해야 할 도덕적 책임이 크다. YGAM과 (共)함께 일하는 전문(專門)가들 중 50% 이상이 젊은이들, 부모들, 그리고 전문(專門)가들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한 게임이라고 말한다. 젊은이들은 또래 집단들 사이에서 가상의 지위(地位)를 유지하(地下)기 위해 상당한 시간(時間)을 소비하며, 그들의 實際(실제) 세계 생활, 연구, 정신 건강, 而(그리고) 우정 그룹에 영향을 미친다.  스킨베팅, 망치기 박스, 그리고 (形容詞)다른 형태의 게임과 젊은이들에게 미칠 수 있는 잠재적 영향들이 최근 미디어를 만들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게임산업이 사행산업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는 것은 노브레인저이므로 사행성과 게임이 모두 正常(정상)화된 세계에서 성장하는 차세대 청년들을 보호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共)함께 協力(협력)하고 학습을 공유하는 것이 필요하다.

 


社會(사회적) 책임이라는 측면에서는, 그것이 충분할까요?

社會(사회적) 책임은 기업의 태도, 사고, 행동에 관한 것이며, 기업의 태도, 思考(사고), (行動)행동뿐만 아니라(不) 회사가 어떻게 좋은(善) 대가에 기여하는지 또는 선수 보호에 관한 규제 지침을 해석하는지에 관한 것이다. 클라리온과 같은 조직과 協力(협력)하여 YGAM은 규제된 도박 산업 내에서 많은 주요 이해 관계자들과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받았다. 이것은 아마도 처음으로 도박과 관련된 해악의 부정적인 영향을 받은 사람(人間)들이 이사 (床)테이블에 앉아 도박 中毒(중독)이 야기시킬 수 있는 절대적인 파괴를 상세하게 공유할 기회를 허용했다.

 

테이블(床) 상단에 관계를 구축하고 사회적(社會) 책임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 YGAM이 걸어온 접근 방식이고 우리는 우리가 길을 걷기 (始作)시작했다고 믿는다. 사업자와 協力(협력)하는 것에서부터 危險(위험)관리, 보호, 안전(安全)한 도박, 고객관리 분야에서 산업 종사자들에게 국가적으로 인정된 특정 자격을 개발하는 것, 선수 보호팀이 훈련 (專門)전문가들과 함께 YGAM에서 훈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提供)제공하는 것까지. 업계 YGAM의 새로운 견습생 표준을 개척하면(爲) 운영자와 協力(협력)하여 보다 안전(安全)한 도박장 및 센터를 구축하고 운영(運營)과 같은 방에 피해자를 불러들여 매우 목적적합하고(何故) 품질(品質) 보증하며 진정한 솔루션 기회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齊家)제가 사회적 책임이라고 정의하는 것입니다. DNA를 강화(何故)하고, 비즈니스 (行動)행동을 변화시키며, 강력한 협업으로 작업합니다. 

 

개인의 책임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 사이의 관계는 무엇인가?

어떤 활동과 마찬가지로, 개인은 개인적인 책임을 져야 (何故)하고, 중독과 함께 그것은 통제력을 되찾아야 하는 개인이다. 이것은 도박과 게임 상품의 (利用)이용가능성을 고려(爲)하면 말처럼 쉬운 일이다.

 

실효성 있는 기업의 사회적(社會) 책임(CSR)이 절대적으로 존재하지만, YGAM은 이를 일부 사업자에 의해 낙후된 기회로 보고 有(있다). CSR은 단순히 규제의 연장선상에서 구현되며 접근(接近)법이 대체로 준수되고 있는 것으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이를 뒤집고 CSR과 거의 분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어 영국 내 도박 홍보가 疥癬(개선)될 수 있다(有). 영국 은행권은 이러한 변혁을 겪었고 현재(現) 전세계적으로 교육 및 인도주의(注意)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있다(有). 은행 (業務)업무 擔當(담당) YGAM, 아이스 런던 책임.

YGAM(Young Gamplers Education Trust)은 ICE 런던의 첫 번째 자선 파트너가 됨으로써 역사를 만들었다. 세계 (最大)최대 도박기술 행사(行使)인 YGAM 창립자이자 CEO인 이 윌로우는 매년 최소 10만 명의 청년들과 함께(共) 일하는 등 독립적인 자선단체의 야망과 사회적(社會) 반응에 영향을 미치는 방식으로 도박산업과의 관계 형성의 (重要)중요성을 설명한다.자선 단체가 추구하는 역량 조치빙상 런던 책임론 제기 YGAM

YGAM(Young Gamplers Education Trust)은 ICE 런던의 첫 번째 자선 파트너가 됨으로써 역사를 만들었다. 세계 최대(最大) 도박기술 행사(行使)인 YGAM 창립자이자 CEO인 이 윌로우는 매년 최소 10만 명의 청년들과 함께 일하는 등 독립적인 자선단체의 야망과 사회적(社會) 반응에 영향을 미치는 방식으로 도박산업과의 관계 형성의 중요성을 설명한다.자선 단체들이 ICE에서 그 분야와 적어도 10개의 협력을 더 구축하려고 함에 따라 역량 대책을 마련한다.

 

규제된 도박과 게임의 관계에 대해 어떻게 생각(爲)하세요? 경쟁의 불평등한 분야가 있습니까?

영국에서 아직 규제되지 않은 도박과 게임에 대해서(大海)는 확실히 경기 분야가 평등하지 않고, 그 선이 훨씬 모호해지고 有(있다). 규제 대상 도박업계는 사업자가 국민들로부터 하나로 인식되면서 상당한 도전에 직면해 있다. 둘째, 정치, 언론, 규제, 消費(소비)자 압력(圧力)의 형성이 있고, 마지막으로 우리는 도박위원회가 무책임한 도박 집착에 대해 상당한 벌금을 부과한다는 것을 안다.

 

현재 규제되지 않은 게임 산업은 이제 그러한 조사에 면역되어 있지만, 그것의 성장은 주목할 만爲(하다). 게다가, 기업들은 젊은이들과 취약계층을 보호해야 할 도덕적 책임이 크다. YGAM과 (共)함께 일하는 (專門)전문가들 중 50% 이상이 젊은이들, 부모들, 而(그리고) (專門)전문가들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必要)필요한 게임이라고 말한다. 젊은이들은 또래 집단들 사이에서 가상의 地位(지위)를 유지하(地下)기 위해 상당한 시간을 소비(消費)하며, 그들의 실제(實際) 세계 생활, 연구, 정신 건강, 그리고(而) 우정 그룹에 영향을 미친다.  스킨베팅, 망치기 박스, 그리고 다른(形容詞) 형태의 게임과 젊은이들에게 미칠 수 있는 잠재적 영향들이 최근 미디어를 만들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게임산업이 사행산업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有)는 것은 노브레인저이므로 사행(成果)성과 게임이 모두 정상(正常)화된 세계에서 성장하는 차세대 청년들을 보호하기 위해서가 (不)아니라 (共)함께 협력하고 학습을 공유하는 것이 필요爲(하다).

 


사회적 책임이라는 측면에서는, 그것이 충분할까요?

社會(사회적) 책임은 기업의 태도, 사고(思考), 행동(行動)에 관한 것이며, 기업의 태도, 사고, (行動)행동뿐만 (不)아니라 회사가 어떻게 (善)좋은 대가에 기여하는지 또는 선수 보호에 관한 규제 지침을 해석하는지에 관한 것이다. 클라리온과 같은 조직과 協力(협력)하여 YGAM은 규제된 도박 산업 내에서 많은 (主要)주요 이해 관계자들과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提供)받았다. 이것은 아마도 처음으로 도박과 관련된 해악의 否定(부정)적인 영향을 받은 사람(人間)들이 이사 테이블(床)에 앉아 도박 중독이 야기시킬 수 있는 절대적인 파괴를 자세하게 공유할 기회를 허용했다.

 

테이블(床) 상단에 관계를 구축(何故)하고 社會(사회적) 책임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 YGAM이 걸어온 (接近)접근 방식이고 우리는 우리가 길을 걷기 (始作)시작했다고 믿는다. 사업자와 協力(협력)하는 것에서부터 危險(위험)관리, 보호, 안전(安全)한 도박, 고객(客)관리 분야에서 산업 종사자들에게 국가적으로 인정된 특정 자격을 개발하는 것, 선수 보호팀이 훈련 전문(專門)가들과 (共)함께 YGAM에서 훈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提供)하는 것까지. 업계 YGAM의 새로운 견습생 표준을 개척(爲)하면 (運營)운영자와 협력하여 보다 안전한 도박장 및 센터를 구축하고(何故) 운영과 같은 방에 피해자를 불러들여 매우 목적적합하고 품질 보증하며 진정한 솔루션 기회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제가(齊家) 사회적 책임이라고 정의하는 것입니다. DNA를 강화하고, 비즈니스 행동(行動)을 변화시키며, 강력한 협업으로 작업합니다(合). 

 

개인의 책임과 기업의 사회적(社會) 책임 사이의 관계는 무엇인가?

어떤 활동과 마찬가지로, 개인은 개인적인 책임을 져야 (何故)하고, 중독(中毒)과 함께(共) 그것은 통제력을 되찾아야 하는 개인이다. 이것은 도박과 게임 상품의 이용(利用)가능성을 고려(爲)하면 말처럼 쉬운 일이다.

 

실효성 있는 기업의 사회적(社會) 책임(CSR)이 절대적으로 존재하지만, YGAM은 이를 일부 사업자에 의해 낙후된 기회로 보고 있다. CSR은 단순히 규제의 연장선상에서 구현되며 접근법이 대체로 준수되고 있는 것으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이를 뒤집고 CSR과 거의 분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어 영국 내 도박 홍보가 疥癬(개선)될 수 有(있다). 영국 은행권은 이러한 변혁을 겪었고 (現)현재 전세계적(世界)으로 교육 및 인도(注意)주의 프로그램을 도입(何故)하고 有(있다). 은행 (業務)업무 擔當(담당) YGAM, 아이스 런던 책임.

YGAM(Young Gamplers Education Trust)은 ICE 런던의 첫 번째 자선 파트너가 됨으로써 역사를 만들었다. 세계 (最大)최대 도박기술 행사인 YGAM 창립자이자 CEO인 이 윌로우는 매년 최소 10만 명의 청년들과 (共)함께 일하는 등 독립적인 자선단체의 야망과 社會(사회적) 반응에 영향을 미치는 방식으로 도박산업과의 관계 형성의 중요성을 설명한다.자선 단체가 추구하는 역량 조치

{keyword} 에 대한 뉴스입니다.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