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yond Tomorrow" 얼음 북미 디지털 2020

"Beyond Tomorrow" 얼음 북미 디지털 2020

온누리 0 2461

Beyond Tomorrow 얼음 북미 디지털 2020

 

ICE 북미 디지털 2020 Kate Chambers, Clarion Gaming Director, Peter White와 채팅


코로나바이러스가 유행하는 동안 무역 박람회와 협약이 좌우로 떨어지고 있다. 이는 ICE 북미와 같은 이벤트에 의존하는 업계 구성원들에게 압력을 가한다. 어떻게 해야 하나? 뉴올리언스 무역 박람회의 가상 버전인 아이스 노스 아메리칸 디지털은 온라인 상에서 한 입 크기로 제공된다. Clarion Gaming의 Kate Chambers는 우리에게 그것이 어떻게 생겨났고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가르쳐준다.

ICE 북미 2020의 현재 상황에 대해 더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올해 행사와 디지털 버전, 2021년 행사 진행 상황을 설명하면서 인터뷰를 시작할 수 있을까요?

COVID-19는 세계 최악의 공중 보건 위기를 나타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것은 삶의 모든 측면에 끔찍하고 먼 곳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그리고 적어도 당분간은, 유행병이 우리 모두의 사업 방식을 바꾸고 있습니다. 파트너 및 동료들과 오랜 논의 끝에, 우리는 ICE 북미를 위해 제작된 환상적인 콘텐츠를 온라인으로 전달하고, 5월 11일 월요일부터 5월 15일 금요일까지 매일 3시간의 우수한 콘텐츠로 구성된 궁극적인 디지털 콘텐츠 환경을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비용을 회수하기보다는 ICE의 모든 구성 요소를 만들고 있습니다.

북미에서의 디지털 경험은 완전히 무료이며, 이는 급여나 숨은 요금이라는 벽이 전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단순히 취소하는 것이 아니라, 아주 다른 접근 방식을 사용하더라도 이해 관계자들과 계속 대화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매우 중요했습니다. 물론 우리는 뉴올리언스에서 직접 이 일을 할 수 있기를 원하지만, 모든 팀원들은 ICE 북미 디지털의 초판에 참여하는 것에 대해 집중하고 흥분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스피커를 비롯한 업계가 신뢰하는 강력하고 견고한 브랜드를 갖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준다. 우리는 2021년에 다시 돌아와 ICE 북미에 또 다른 최고 수준의 전문성과 강점을 제공할 것입니다.

계속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관련정보 사이트를 방문하시려면 카지노커뮤니티를 방문해주세요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