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런던 통화의 미래 형성

아이스 런던 통화의 미래 형성

온누리 0 2458

아이스 런던 통화의 미래 형성

크립토페이 MD 에릭 벤츠는 돈의 미래를 만들겠다는 욕망에 사로잡혀 있다. 영국 디지털 통화 협회의 창립 移徙(이사)인 벤츠는 2월 6일 – 2월 8일, 영국 엑셀 런던을 방문했어요한다. 그는 급변하는 지불의 세계를 위해 헌신하는 4,000 평방미터의 새로운 부문의 일원이 될 것이다.

 

ICE 런던 2018에는 62개국에서 500개 (以上)이상의 전시업체가 참가하여 43,500 평방미터의 기록(記錄)적인 순 공간을 차지할 것이다. 그렇다면 세계 (最大)최대 게임 엑스포에서 Payments만의 전용 기능을 갖는 것이 얼마나 중요(重要)한가?

ICE는 이 게임에서 가장 크고 시끄러운 이벤트이고 (漸漸)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전용 결제 기능은 매우 합리적입니다.

경쟁, 고객(客) 선호, 지역 및 危險(위험) 관리는 모두 가맹점이 여러 결제 솔루션 (提供)제공업체와 협력(協力)할 것을 요구합니다(合). 전용 구역(區域)을 갖는 것은 모든 사람들이 회의를 관리하고 새로운 상업적 관계를 훨씬 더 효과적(效果)으로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나는 대표(代表)이고 나는 남미에서 결제를 위해 사업체(業體), VIP용 화이트라벨 카드 업체, 그리고 Crypto pay와 상의해야 합니다. 以(그래서) 나는 비트코인을 받아들일 수 있다(有). 각 회의 사이에 천 미터씩 걸어갈 필요는 없다. 감사합니다. 클라리온!

 


ICE 결제 솔루션 섹션을 어떻게 사용(使用)할 예정입니까? 런던에 어떤 업적을 남기고 싶으세요?

ICE는 기존 고객(客)을 유치(何故)하고 암호화폐에 관심이 있는 신규 가맹점이 우리의 두뇌를 줍는 기회를 (提供)제공하는 흥미로운 파트너십을 발표(發表)할 예정이다. 우리는 게임 분야에서 가장 견고하고 신뢰할 수 있는 암호화폐 게이트웨이 프로바이더로, 상인들이 디지털 자산을 전통 통화로 완전히 유지(何故)하고 싶어도 디지털 자산을 수용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보여줄 것이다.

 

2018년 Payments 부문(部門)이 직면한 주요 과제와 기회는 무엇입니까? 

비트코인은 기회이자 도전이다. 2018년에는 더 (以上)이상 할 對話(대화)가 없을 것 같다. 개념적으로 비트코인은 우리가 돈을 정의하고(何故) 사용(何故)하고 저장하는 방식을 바꾸어 놓았다. 사람들은 이제 그들의 현금을 디지털화하고(何故) 그것에 대한 완전한 所由(소유)권을 유지할 수 有(있다). 비트코인은 송금, 직불카드, 페이팔 등 기존 결제 방식을 방해합니다(合). 고객 경험은 마찰이 없으며 각 트랜잭션이 해결(解決)됩니다.  비트코인(또는 암호화폐) 결제를 이런 식으로 구매하려는 상인들이 늘고 있다(有). 더 빨리 채택하는 사람(人間)이 가장 많은 이익을 얻는다. 비트코인은 전 세계 職員(직원)들에게 지불하거나 국제 지불을 해야 하는 기업들에게 이것을 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이 기술은 미래에 새로운 지불 수단과 금융 파이프가 될 것이다. 모두가 (注意)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有(있다).

 

문제는 주로 정부와 규제당국으로부터 발생할 것이다. 자국민을 지원(何故)하고 보호하는 것은 궁극적으로 그들에게 유익하며, 이것은 그들이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는 새로운 기술이다. 우리는 지금 비트코인에 대한 규제 프레임워크를 입안하는 미래지향적인 사법권을 보고 있는데, 우리는 더 많은 것을 보게 될 것이다. 우리가 명확해질 때까지 상인들은 그들이 책임감 있게 (行動)행동하고 있는지 (確認)확인해야 한다. 그리고(而) 이것은 Cryptopay가 도울 수 있는 또 다른 영역입니다. 예를 들어, 고객(客)이 예치한 비트코인은 알려진 불법 행위에 연루되어 상인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업계가 ICE 런던과 같은 (主要)주요 쇼케이스 행사(行使)를 갖는 것은 얼마나 중요한가?  그것은 산업이 사회에 제공(提供)해야 하는 긍정적인 요소들을 홍보하는데 도움이 되는가?

대단히 중요한.

 

여러분이 ICE에서 발견할 수 있는 것은 많은 (形容詞)다른 행사들에서 사라진 게임 자선 단체, 협회, 법 집행 기관, 그리고 규제 기관들의 존재입니다. 이 모든 것은 참여 사업자와 공급업체(業體) 간의 관계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이는 산업 전반의 이미지 개선(疥癬)에 큰 역할을 하고 있으며, 이는 국민에게 신뢰를 주어야 한다.

 

而(그리고) 많은 사람(人間)들이 새로운 기술이 주로 업계 내에서 (使用)사용되고 有(있다)는 사실에 놀랄 것입니다. 기업들은 AI를 활용(活用)해 문제 도박사를 파악하고(何故), 결제솔루션 사업자가 의심스러운 거래를 적발해 돈세탁을 막으며, 레그테크 기업은 KYC 솔루션을 도입해 身分(신분) 사기를 줄일 수 있다(有). 나는 이 모든 것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긍정적이라고 말하고(何故) 싶다.

 

산업 전반이 좋은 (目的)목적을 위해 많은 것을 생산하고(何故) 있으며, 자선단체, 협회, 사법기관 등과 긴밀히 협력하는 경향이 더욱 발전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당신은 기술이 현재(現) ICE 런던에 존재하는 모든 수직(垂直)을 통합하는데 가장 (重要)중요한 주제라는 것에 동의하십니까?

물론 게임은 끊임없이 기술의 한계를 밀어낸다. 이 산업은 가만있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人間)사람들은 그것이 AR, VR, 비트코인과 같은 검증되지 않은 기술의 얼리 어답터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다른(形容詞) 산업과 마찬가지로 인터넷의 등장과 진보에 따라 게임도 급속히 증가하였으며, 앞으로 유사한 혁신과 성장을 보게 될 것이다.아이스 런던 통화의 미래 형성

Cryptopay MD Eric Benz는 미래를 이루고자 하는 욕망에 사로잡혀 있다.아이스 런던 통화의 미래 형성

크립토페이 MD 에릭 벤츠는 돈의 미래를 만들겠다는 욕망에 사로잡혀 有(있다). 영국 디지털 통화 협회의 창립 移徙(이사)인 벤츠는 2월 6일 – 2월 8일, 영국 엑셀 런던을 방문했어요한다. 그는 급변하는 지불의 세계를 위해 헌신하는 4,000 평방미터의 새로운 부문(部門)의 일원이 될 것이다.

 

ICE 런던 2018에는 62개국에서 500개 이상의 전시업체가 참가하여 43,500 평방미터의 기록적인 순 공간(空間)을 차지할 것이다. 그렇다면 세계 (最大)최대 게임 엑스포에서 Payments만의 전용 기능을 갖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가?

ICE는 이 게임에서 가장 크고(大) 시끄러운 이벤트이고 점점(漸漸) 더 커지고 있습니다. 전용 결제 기능은 매우 합리적입니다.

경쟁, 고객(客) 선호, 지역 및 위험 관리는 모두 가맹점이 여러 결제 솔루션 제공(提供)업체와 협력할 것을 요구(合)합니다. 전용 구역을 갖는 것은 모든 사람(人間)들이 회의를 관리하고 새로운 상업적 관계를 훨씬 더 效果(효과적)으로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나는 (代表)대표이고 나는 남미에서 결제를 위해 사業體(업체), VIP용 화이트라벨 카드 業體(업체), 而(그리고) Crypto pay와 상의해야 (合)합니다. 以(그래서) 나는 비트코인을 받아들일 수 있다. 각 회의 사이에 천 미터씩 걸어갈 필요는 없다. 감사합니다. 클라리온!

 


ICE 결제 솔루션 섹션을 어떻게 사용(使用)할 예정입니까? 런던에 어떤 업적을 남기고 싶으세요?

ICE는 기존 고객(客)을 유치하고(何故) 암호화폐에 관심이 있는 신규 가맹점이 우리의 두뇌를 줍는 기회를 제공하는 흥미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할 예정이다. 우리는 게임 분야에서 가장 견고(何故)하고 신뢰할 수 있는 암호화폐 게이트웨이 프로바이더로, 상인들이 디지털 자산을 전통 통화로 완전히 유지하고 싶어도 디지털 자산을 수용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보여줄 것이다.

 

2018년 Payments 부문이 직면한 주 요 과제와 기회는 무엇입니까? 

비트코인은 기회이자 도전이다. 2018년에는 더 이상(以上) 할 대화(對話)가 없을 것 같다. 개념적으로 비트코인은 우리가 돈을 정의(何故)하고 사용하고 저장하는 방식을 바꾸어 놓았다. 사람(人間)들은 이제 그들의 현금을 디지털화하고(何故) 그것에 대한 완전한 소유(所由)권을 유지할 수 有(있다). 비트코인은 송금, 직불카드, 페이팔 등 기존 결제 방식을 방해합니다(合). 고객 경험은 마찰이 없으며 각 트랜잭션이 (解決)해결됩니다.  비트코인(또는 암호화폐) 결제를 이런 식으로 구매하려는 상인들이 늘고 있다(有). 더 빨리 채택하는 사람(人間)이 가장 많은 이익을 얻는다. 비트코인은 전 세계 직원(職員)들에게 지불하거나 국제 지불을 해야 하는 기업들에게 이것을 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方法)이다.

 

이 기술은 미래에 새로운 지불 수단과 금융 파이프가 될 것이다. 모두가 주의(注意)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有).

 

문제는 주로 정부와 규제당국으로부터 발생할 것이다. 자국민을 지원하고 보호하는 것은 궁극적으로 그들에게 유익하며, 이것은 그들이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는 새로운 기술이다. 우리는 지금(只今) 비트코인에 대한 규제 프레임워크를 입안하는 미래지향적인 사법권을 보고 있는데, 우리는 더 많은 것을 보게 될 것이다. 우리가 명확해질 때까지 상인들은 그들이 책임감 있게 행동하고 있는지 (確認)확인해야 한다. 而(그리고) 이것은 Cryptopay가 도울 수 있는 또 (形容詞)다른 영역입니다. 예를 들어, 고객(客)이 예치한 비트코인은 알려진 불법 행위에 연루되어 상인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업계가 ICE 런던과 같은 (主要)주요 쇼케이스 행사(行使)를 갖는 것은 얼마나 중요(重要)한가?  그것은 산업이 사회에 (提供)제공해야 하는 긍정적인 요소들을 홍보하는데 도움이 되는가?

대단히 중요(重要)한.

 

여러분(諸氏)이 ICE에서 발견할 수 있는 것은 많은 다른 행사들에서 사라진 게임 자선 단체, 협회, 법 집행 기관, 그리고(而) 규제 기관들의 존재입니다. 이 모든 것은 참여 사업자와 공급업체(業體) 간의 관계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이는 산업 전반의 이미지 疥癬(개선)에 큰 역할을 (何故)하고 있으며, 이는 국민에게 신뢰를 주어야 한다.

 

而(그리고) 많은 사람(人間)들이 새로운 기술이 주로 업계 내에서 (使用)사용되고 있다는 사실에 놀랄 것입니다. 기업들은 AI를 (活用)활용해 문제 도박사를 파악하고, 결제솔루션 사업자가 의심스러운 거래를 적발해 돈세탁을 막으며, 레그테크 기업은 KYC 솔루션을 도입해 신분(身分) 사기를 줄일 수 有(있다). 나는 이 모든 것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度) 긍정적이라고 말(何故)하고 싶다.

 

산업 전반이 좋은 목적을 위해 많은 것을 생산(何故)하고 있으며, 자선단체, 협회, 사법기관 등과 긴밀히 協力(협력)하는 경향이 더욱 발전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당신은 기술이 현재 ICE 런던에 존재하는 모든 (垂直)수직을 통합하는데 가장 중요(重要)한 주제라는 것에 동의하십니까?

물론 게임은 끊임없이 기술의 한계를 밀어낸다. 이 산업은 가만있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人間)들은 그것이 AR, VR, 비트코인과 같은 검증되지 않은 기술의 얼리 어답터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形容詞)다른 산업과 마찬가지로 인터넷의 등장과 진보에 따라 게임도 급속히 증가하였으며, 앞으로 유사한 혁신과 성장을 보게 될 것이다.아이스 런던 통화의 미래 형성

Cryptopay MD Eric Benz는 미래를 이루고자 하는 욕망에 사로잡혀 有(있다).아이스 런던 통화의 미래 형성

크립토페이 MD 에릭 벤츠는 돈의 미래를 만들겠다는 욕망에 사로잡혀 有(있다). 영국 디지털 통화 협회의 창립 이사인 벤츠는 2월 6일 – 2월 8일, 영국 엑셀 런던을 (訪問)방문한다. 그는 급변하는 지불의 세계를 위해 헌신하는 4,000 평방미터의 새로운 部門(부문)의 일원이 될 것이다.

 

ICE 런던 2018에는 62개국에서 500개 이상(以上)의 전시업체(業體)가 참가하여 43,500 평방미터의 기록(記錄)적인 순 空間(공간)을 차지할 것이다. 그렇다면 세계 (最大)최대 게임 엑스포에서 Payments만의 전용 기능을 갖는 것이 얼마나 (重要)중요한가?

ICE는 이 게임에서 가장 크고(大) 시끄러운 이벤트이고 점점(漸漸) 더 커지고 있습니다. 전용 결제 기능은 매우 합리적입니다.

경쟁, 고객 선호, 지역 및 위험(危險) 관리는 모두 가맹점이 여러 결제 솔루션 제공(提供)업체와 협력할 것을 요구합니다(合). 전용 區域(구역)을 갖는 것은 모든 사람들이 회의를 관리(何故)하고 새로운 상업적 관계를 훨씬 더 효과적(效果)으로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나는 대표(代表)이고 나는 남미에서 결제를 위해 사업체, VIP용 화이트라벨 카드 業體(업체), 그리고 Crypto pay와 상의해야 합니다. 그레서(以) 나는 비트코인을 받아들일 수 있다. 각 회의 사이에 천 미터씩 걸어갈 필요는 없다. 감사합니다. 클라리온!

 


ICE 결제 솔루션 섹션을 어떻게 사용(使用)할 예정입니까? 런던에 어떤 업적을 남기고 싶으세요?

ICE는 기존 고객(客)을 유치하고(何故) 암호화폐에 관심이 있는 신규 가맹점이 우리의 두뇌를 줍는 기회를 제공(提供)하는 흥미로운 파트너십을 발표(發表)할 예정이다. 우리는 게임 분야에서 가장 견고하고(何故) 신뢰할 수 있는 암호화폐 게이트웨이 프로바이더로, 상인들이 디지털 자산을 전통 통화로 완전히 유지하고(何故) 싶어도 디지털 자산을 수용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보여줄 것이다.

 

2018년 Payments 부문이 직면한 주요 과제와 기회는 무엇입니까? 

비트코인은 기회이자 도전이다. 2018년에는 더 (以上)이상 할 對話(대화)가 없을 것 같다. 개념적으로 비트코인은 우리가 돈을 정의하고 사용하고(何故) 저장하는 방식을 바꾸어 놓았다. (人間)사람들은 이제 그들의 현금을 디지털화하고 그것에 대한 완전한 소유(所由)권을 유지할 수 있다(有). 비트코인은 송금, 직불카드, 페이팔 등 기존 결제 방식을 방해합니다(合). 客(고객) 경험은 마찰이 없으며 각 트랜잭션이 (解決)해결됩니다.  비트코인(또는 암호화폐) 결제를 이런 식으로 구매하려는 상인들이 늘고 有(있다). 더 빨리 채택하는 (人間)사람이 가장 많은 이익을 얻는다. 비트코인은 전 세계 職員(직원)들에게 지불하거나 국제 지불을 해야 하는 기업들에게 이것을 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方法)이다.

 

이 기술은 미래에 새로운 지불 수단과 금융 파이프가 될 것이다. 모두가 (注意)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문제는 주로 정부와 규제당국으로부터 발생할 것이다. 자국민을 지원하고 보호하는 것은 궁극적으로 그들에게 유익하며, 이것은 그들이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는 새로운 기술이다. 우리는 (只今)지금 비트코인에 대한 규제 프레임워크를 입안하는 미래지향적인 사법권을 보고 있는데, 우리는 더 많은 것을 보게 될 것이다. 우리가 명확해질 때까지 상인들은 그들이 책임감 있게 (行動)행동하고 있는지 (確認)확인해야 한다. 그리고(而) 이것은 Cryptopay가 도울 수 있는 또 (形容詞)다른 영역입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예치한 비트코인은 알려진 불법 행위에 연루되어 상인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업계가 ICE 런던과 같은 (主要)주요 쇼케이스 행사를 갖는 것은 얼마나 중요(重要)한가?  그것은 산업이 사회에 제공(提供)해야 하는 긍정적인 요소들을 홍보하는데 도움이 되는가?

대단히 중요한.

 

여러분이 ICE에서 발견할 수 있는 것은 많은 (形容詞)다른 행사들에서 사라진 게임 자선 단체, 협회, 법 집행 기관, 그리고 규제 기관들의 존재입니다. 이 모든 것은 (參與)참여 사업자와 공급업체(業體) 간의 관계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이는 산업 전반의 이미지 개선에 큰 역할을 하고(何故) 있으며, 이는 국민에게 신뢰를 주어야 한다.

 

그리고(而) 많은 사람(人間)들이 새로운 기술이 주로 업계 내에서 (使用)사용되고 있다는 사실에 놀랄 것입니다. 기업들은 AI를 활용(活用)해 문제 도박사를 파악하고, 결제솔루션 사업자가 의심스러운 거래를 적발해 돈세탁을 막으며, 레그테크 기업은 KYC 솔루션을 도입해 신분 사기를 줄일 수 있다. 나는 이 모든 것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度) 긍정적이라고 말하고 싶다.

 

산업 전반이 좋은 목적(目的)을 위해 많은 것을 생산(何故)하고 있으며, 자선단체, 협회, 사법기관 등과 긴밀히 協力(협력)하는 경향이 더욱 발전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당신은 기술이 현재 ICE 런던에 존재하는 모든 (垂直)수직을 통합하는데 가장 중요한 주제라는 것에 동의하십니까?

물론 게임은 끊임없이 기술의 한계를 밀어낸다. 이 산업은 가만있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이 AR, VR, 비트코인과 같은 검증되지 않은 기술의 얼리 어답터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다른(形容詞) 산업과 마찬가지로 인터넷의 등장과 진보에 따라 게임도 급속히 증가하였으며, 앞으로 유사한 혁신과 성장을 보게 될 것이다.아이스 런던 통화의 미래 형성

Cryptopay MD Eric Benz는 미래를 이루고자 하는 욕망에 사로잡혀 있다(有).아이스 런던 통화의 미래 형성

크립토페이 MD 에릭 벤츠는 돈의 미래를 만들겠다는 욕망에 사로잡혀 있다(有). 영국 디지털 통화 협회의 창립 이사인 벤츠는 2월 6일 – 2월 8일, 영국 엑셀 런던을 방문(訪問)한다. 그는 급변하는 지불의 세계를 위해 헌신하는 4,000 평방미터의 새로운 部門(부문)의 일원이 될 것이다.

 

ICE 런던 2018에는 62개국에서 500개 이상의 전시業體(업체)가 참가하여 43,500 평방미터의 (記錄)기록적인 순 空間(공간)을 차지할 것이다. 그렇다면 세계 최대 게임 엑스포에서 Payments만의 전용 기능을 갖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가?

ICE는 이 게임에서 가장 크고 시끄러운 이벤트이고 점점(漸漸) 더 커지고 있습니다. 전용 결제 기능은 매우 합리적입니다.

경쟁, 客(고객) 선호, 지역 및 危險(위험) 관리는 모두 가맹점이 여러 결제 솔루션 제공(提供)업체와 협력할 것을 요구합니다(合). 전용 구역(區域)을 갖는 것은 모든 사람들이 회의를 관리하고(何故) 새로운 상업적 관계를 훨씬 더 效果(효과적)으로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나는 (代表)대표이고 나는 남미에서 결제를 위해 사業體(업체), VIP용 화이트라벨 카드 업체(業體), 그리고(而) Crypto pay와 상의해야 (合)합니다. 그래서 나는 비트코인을 받아들일 수 있다. 각 회의 사이에 천 미터씩 걸어갈 필요는 없다. 감사합니다. 클라리온!

 


ICE 결제 솔루션 섹션을 어떻게 사용할 예정입니까? 런던에 어떤 업적을 남기고 싶으세요?

ICE는 기존 고객(客)을 유치하고(何故) 암호화폐에 관심이 있는 신규 가맹점이 우리의 두뇌를 줍는 기회를 제공(提供)하는 흥미로운 파트너십을 발표(發表)할 예정이다. 우리는 게임 분야에서 가장 견고하고 신뢰할 수 있는 암호화폐 게이트웨이 프로바이더로, 상인들이 디지털 자산을 전통 통화로 완전히 유지하고(何故) 싶어도 디지털 자산을 수용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보여줄 것이다.

 

2018년 Payments 부문(部門)이 직면한 주요(主要) 과제와 기회는 무엇입니까? 

비트코인은 기회이자 도전이다. 2018년에는 더 이상(以上) 할 story가 없을 것 같다. 개념적으로 비트코인은 우리가 돈을 정의하고(何故) 사용하고 저장하는 방식을 바꾸어 놓았다. 사람들은 이제 그들의 현금을 디지털화하고 그것에 대한 완전한 소유(所由)권을 유지할 수 있다. 비트코인은 송금, 직불카드, 페이팔 등 기존 결제 방식을 방해합니다(合). 고객 경험은 마찰이 없으며 각 트랜잭션이 해결됩니다.  비트코인(또는 암호화폐) 결제를 이런 식으로 구매하려는 상인들이 늘고 有(있다). 더 빨리 채택하는 사람(人間)이 가장 많은 이익을 얻는다. 비트코인은 전 세계 직원들에게 지불하거나 국제 지불을 해야 하는 기업들에게 이것을 할 수 있는 훌륭한 方法(방법)이다.

 

이 기술은 미래에 새로운 지불 수단과 금융 파이프가 될 것이다. 모두가 주의(注意)를 기울일 필요가 有(있다).

 

문제는 주로 정부와 규제당국으로부터 발생할 것이다. 자국민을 지원하고 보호하는 것은 궁극적으로 그들에게 유익하며, 이것은 그들이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는 새로운 기술이다. 우리는 지금 비트코인에 대한 규제 프레임워크를 입안하는 미래지향적인 사법권을 보고 있는데, 우리는 더 많은 것을 보게 될 것이다. 우리가 명확해질 때까지 상인들은 그들이 책임감 있게 행동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而(그리고) 이것은 Cryptopay가 도울 수 있는 또 다른 영역입니다. 예를 들어, 客(고객)이 예치한 비트코인은 알려진 불법 행위에 연루되어 상인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업계가 ICE 런던과 같은 주요(主要) 쇼케이스 행사(行使)를 갖는 것은 얼마나 중요(重要)한가?  그것은 산업이 사회에 (提供)제공해야 하는 긍정적인 요소들을 홍보하는데 도움이 되는가?

대단히 중요(重要)한.

 

여러분(諸氏)이 ICE에서 발견할 수 있는 것은 많은 다른(形容詞) (行使)행사들에서 사라진 게임 자선 단체, 협회, 법 집행 기관, 그리고(而) 규제 기관들의 존재입니다. 이 모든 것은 (參與)참여 사업자와 공급업체 간의 관계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이는 산업 전반의 이미지 개선에 큰 역할을 (何故)하고 있으며, 이는 국민에게 신뢰를 주어야 한다.

 

그리고(而)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기술이 주로 업계 내에서 사용되고 있다(有)는 사실에 놀랄 것입니다. 기업들은 AI를 활용(活用)해 문제 도박사를 파악하고(何故), 결제솔루션 사업자가 의심스러운 거래를 적발해 돈세탁을 막으며, 레그테크 기업은 KYC 솔루션을 도입해 身分(신분) 사기를 줄일 수 有(있다). 나는 이 모든 것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긍정적이라고 말하고(何故) 싶다.

 

산업 전반이 (善)좋은 목적(目的)을 위해 많은 것을 생산하고(何故) 있으며, 자선단체, 협회, 사법기관 등과 긴밀히 협력(協力)하는 경향이 더욱 발전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당신은 기술이 (現)현재 ICE 런던에 존재하는 모든 수직(垂直)을 통합하는데 가장 중요한 주제라는 것에 동의하십니까?

물론 게임은 끊임없이 기술의 한계를 밀어낸다. 이 산업은 가만있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人間)들은 그것이 AR, VR, 비트코인과 같은 검증되지 않은 기술의 얼리 어답터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다른(形容詞) 산업과 마찬가지로 Internet의 등장과 진보에 따라 게임도 급속히 증가하였으며, 앞으로 유사한 혁신과 성장을 보게 될 것이다.아이스 런던 통화의 미래 형성

Cryptopay MD Eric Benz는 미래를 이루고자 하는 욕망에 사로잡혀 있다(有).

여기까지 아이스 런던 통화의 미래 형성 에 대한 글을 전해드렸습니다.

유익한 정보를 더 보시려면 카지노커뮤니티를 방문해주세요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