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va는 Alexa Private Cruises와 협력하여 최고의 모래와 바다 경험을 제공합니다.

Sonva는 Alexa Private Cruises와 협력하여 최고의 모래와 바다 경험을 제공합니다.

온누리 0 2076

Sonva는 Alexa Private Cruises와 협력하여 최고의 모래와 바다 경험을 제공합니다.

뉴욕, 뉴욕 - 소네바는 지속可能(가능)성을 중심으로 한 高級(고급) 리조트 (運營)운영업체인 ALEXA Private Cruises와 제휴하여 몰디브에서 손님들을 위해 (特別)특별한 전세 휴가를 제공(何故)하고 있으며 인도양을 거쳐 ALEXA J 요트로 항해하고 있습니다.

ALEXAJ는 125피트 尺(길이)의 슈퍼 요트로 VIP 房(안방) 객실, 스위트 라운지, 어린이 놀이방, 루프탑 라운지, 레스토랑 공간(空間), 요가, 명상 공간이 있다(有). 최대(最大) 수용인원은 성인 2명, 어린이 2명으로 선장, 수석(壽石) 엔지니어, 주방장, 스파르타리스트, 다이빙 강사, 수행원 등 6명의 전담 승무원이 있다(有). (多樣)다양한 사용자 정의된 여행 일정 중에서 (選擇)선택할 수 있습니다. ALEXAJ와 ALEXAJ 사이에 10박, SONEBA Fushi와 ALEXA Jani 사이에 14박, SONEBA Fushi와 ALEXA Jani 사이에 21박. 이 모든 경험은 ALEXA Private Cruises와 Sonva의 설립자들이 직접 (選擇)선택했으며, 하룻밤에 11,435달러부터 시작했다(始作).

14일간(日間)의 (旅行)여행 일정의 예는 말레에서 시작(始作)되는데, 말레는 국제 공항에서 손님을 맞이(何故)하고 소네바 후쉬로 안내(案內)한다. 2, 3일에는 소네바 후쉬에 머물며 스파에서 휴식을 취하고 수상스포츠를 즐기며 이(記載)그제컵의 도움으로 客(고객)의 입맛에 맞는 메뉴로 개인 모래톱 저녁식사(夕飯)를 마무리한다. 나흘째 되는 날, 손님들은 ALEXAJ에 탑승하여 크루즈 디렉터와 승무원을 만나고, 슈퍼 요트를 관광(何故)하고, VIP 마스터 캐빈에 탑승하여 마사지를 즐기며, 5월부터 12월까지 자주 (訪問)방문하는 쥐가오리들과 (共)함께 수영을 하기 위해 하니파루만으로 향한다. 해가 진 후에는 신선한 칵테일을 제공(提供)하거나 와인 시음회를 마련하고(何故) 5코스의 (夕飯)저녁식사를 할 수 있다(有).

다섯째 날에는, 고이두 섬으로 유람선을 타고 섬의 민물 호수나 열대 숲으로 하이킹을 (爲)하세요. 이곳에서는 로즈 가든의 (獨特)독특한 산호가 (獨特)독특한 스노클링 (旅行)여행을 합니다(合). 저녁에는 인적이 드문 해변 모래밭에 고급(高級) 바비큐 만찬이 마련된다. 6일에(勞動)는 이나푸시의 수중 사파리가 주요(主要) 행사(行使)로, 뒤편 데크 테라스에서 미식가 만찬이 이어지며, 위쪽 데크에는 달빛 아래서 영화를 볼 수 있는 전용 영화관이 마련된다. 7일째 되는 날 알렉사 제이는 아드두 아톨의 수도 히타후로 순항한다. 이곳에서 손님들은 애드두 자연 공원을 (訪問)방문하거나 스냅퍼와 그루퍼를 위한 지속 가능한 대형 게임을 낚시해 볼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요한이 바닷가에서 해물 바비큐, 피크닉, 촛불을 켠 저녁을 준비할 수 있다(有). 8일째 되는 날, ALEXA J는 BaA Atoll 북쪽에 있는 검두도에 정박하여 스노클링과 다이빙, 그리고(而) 근처의 섬들을 탐험하는 것을 보았다. 9일째 되는 날, 알렉사는 셰프가 (準備)준비한 점심을 위해 무인도에서 소누의 소풍 스노클링을 포함하여 소네바 후쉬에서 하룻밤 더 머무른다.

지난 10일부터 14일까지 소네바푸시 섬 쿤푸나후로 돌아와 개별 스타들이 전망(展望)대를 바라보며 밀림 한가운데서 저녁을 먹거나 모래톱에서 일광욕을 하는 등 리조트를 더 많이 체험(體驗)했다.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