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반점, 소화불량?

검은 반점, 소화불량?

온누리 0 1979

검은 반점, 소화불량?

위염에 걸린 어떤 사람(人間)들은 소화가 안 되면 넴세가 심해요. 소화 기능이 주근깨와 무슨 상관이 있나요?

◇ 피부 및 소화기능과 직결

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김치가 소화 기능과 直接(직접적)인 관계가 없다고 합니다. 거미는 영양(羚羊) 상태에 따라 (諸氏)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멜라닌 색소입니다.

하지만 소화 기능에 따라 주근깨의 정도가 달라질 수 있다(有). 소화력이 좋고 건강도 좋으면 지방(地方) 등 영양(羚羊)소가 얼굴에 저장돼 있어 표징으로 덮여 보이지 않는다. 반면(反面) 소화불량으로 건강상태가 좋지 않으면 체내에 축적된 羚羊(영양)소를 섭취해 지방(地方)으로 뒤덮인 흔적이 나타난다.

보통, 여러분(諸氏)이 소화 장애를 가지고 있을 때, 여러분의 皮膚(피부) 건강도 나빠집니다. 얼굴에 여드름과 같은 피부 병변이 나타나는데, 이는 건강 상태가 악화되면서도 나타난다. 물론, 얼굴에 있는 기생충과 세균은 여드름과 같은 皮膚(피부)염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질병관리본부는 소화 기능이 정상으로 回復(회복)되면 건강 상태가 좋아지고 얼굴에 여드름 등 皮膚(피부)질환이 정상(正常)으로 疥癬(개선)된다고 밝혔다.

◇잘 익은 죽을 먹으면 피부(皮膚)가 괜찮을까요?

그럼 소화가 잘 안 되고 피부(皮膚) 트러블이 생기지 않도록 죽을 먹어야 하나요? 아주 특별한(特別) 경우를 제외하고(何故)는 오랫동안 죽을 먹을 (必要)필요가 없다. (一般的)일반적으로 소화가 안 되면 무조건 죽을 먹으라고 하는 게 관례인데 굳이 죽을 먹을 이유(理由)가 없다. 질병관리본부는 죽을 얼마나 먹어야 할지 제한 없이 무조건 먹는다고 하는데, 이는 환자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처방이라고 설명했다.

질병관리본부는 소화가 안 되는 사람(人間)은 위에서 조깅을 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위의 조깅은 普通(보통) 달리기와 다르다. 위에서 조깅하는 것은 위장의 근육을 점차 강화하는 方法(방법)이다. 급성 위염으로 인해 심한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 며칠 동안 죽을 먹어도 상태가 호전되면 조금씩 양을 늘려 正常(정상)급식으로 섭취하게 된다.

정상적인 (食事)식사를 하는 것은 처음에는 불편하지만 위근육의 위축이 점차 회복(回復)되면서 소화기능이 회복(回復)된다.

여기까지 검은 반점, 소화불량? 에 대한 글을 전해드렸습니다.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