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을 증진시키고 싶다면, 종양차. 6 건강상의 이점

면역력을 증진시키고 싶다면, 종양차. 6 건강상의 이점

온누리 0 2049

면역력을 증진시키고 싶다면, 종양차. 6 건강상의 이점

만약(萬若) 여러분(諸氏)이 면역력이 떨어진다고 느낀다면, 강황차를 마시는 것은 어떨까요? 한국食品(식품)커뮤니케이션포럼(코프럼)이 19일 강황의 건강 성분인 커큐민이 함유된 강황차의 건강 이점 6가지를 (紹介)소개했다.

강황차의 첫 번째 건강 이점은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것이다. 강황 根本(뿌리)에서 추출한 폴리페놀 성분인 커큐민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어 유해 활성산소를 없앤다. 면역기능 저하는 물론 당뇨, 치매 등 각종 질병과 연관된 산화 스트레스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해준다. 커큐민은 암 예방과 치료(治療)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有).

두 번째는 항염증 효과입니다. 커큐민은 또한 항염증 효과도 있다. 강황차는 알레르기, 건선, 심혈관 질환, 우울증, 관절염 등 각종 염증 관련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有(있다). 관절염 환자의 통증 疥癬(개선)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셋째, 통증 완화 효과입니다. 질병이 없는 사람(人間)들에 대한 연구는 또한 커큐민이 근육통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커큐민의 항염증 효과도 건강한 사람의 기분, (注意)주의력, 직장 기억력 등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쳤다는 연구 결과도 나왔다.

넷째, 皮膚(피부) 보호 역할을 한다. 반응성이 (高)높은 활성산소는 피부 세포를 둘러싸고 있는 지질과 단백질을 산화시켜 (頂上)정상적인 신진대사를 할 수 없게 만든다. 이때 주름살도 생긴다. 커큐민 등 강력한 항산話題(화제)는 산화된 피부(皮膚)세포를 正常(정상)으로 되돌리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皮膚(피부) 건강을 증진시킨다.

다섯째, 일반인은 간 건강에 이롭다. 쥐를 대상으로 한 동물실험 결과 강황차가 간질환 진행을 멈추거나 늦추는 것으로 나타났다. 항산화 물질인 커큐민이 간에서 산화 응력을 낮추는 효과도 보고됐다.

마지막으로, 강황차는 신진대사 건강을 개선(疥癬)한다. 농촌진흥청 연구팀에 따르면, 강황 추출물은 나쁜 콜레스테롤인 트리글리세리드와 LDL의 (羞恥)수치를 현저하게 감소시킨다고 합니다. 따라서, 이것은 사람들이 살을 빼는 것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강황차를 만들려면 생강 1작은(小)술, 강황가루 1(小)작은술, 꿀 1작은술을 컵에 넣고 뜨거운 물을 붓고 잘 섞는다. 강황의 양을 하루에 2그램에서 6그램으로 제한하는 것이 좋습니다.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