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당365 레시피] 설기현의 (代表)대표 요리(料理) 산적... 당신은 게살과 햄으로 무엇을 합니까?

[밀당365 레시피] 설기현의 (代表)대표 요리(料理) 산적... 당신은 게살과 햄으로 무엇을 합니까?

온누리 0 1974

[밀당365 레시피] 설기현의 (代表)대표 요리(料理) 산적... 당신은 게살과 햄으로 무엇을 합니까?

여(唐宋)보세요?

휴일을 즐겁게 만드는 것 중 하나는 맛있는 (飮食)음식이다. 하지만 군침이 도는 명절 음식 중 일부는 당뇨병 환자들이 꺼려하는 것이다. 인공 첨가물로 무장한 게살과 햄을 넣은 산적이에요. 하지만 이제 여러분(諸氏)은 야생 動物(동물)을 먹을 수 있습니다. (女妓)여기 당뇨병 환자들을 위한 산성食品(식품) (調理)조리법이 있습니다.

※ 마일당365는 건강조선 취재진이 만든 당뇨 (消息)소식지입니다. 수요(勞動)일에는 당뇨병에 대한 의료 정보를, 금요일에(勞動)는 당뇨병 환자를 위한 맛있는 식사를 (提供)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맛있는 식사는 병을 이겨내는 (善)좋은 약이다.  이번 주는 365명과 함께 당뇨병과 싸운다. 밀고 당기세요!


365 강북삼성병원과 함께하는 마일당 레시피

이번 주부터 365 레시피는 강북삼성병원 영양팀과 함께(共) 한다.

우리는 (諸氏)여러분이 더 맛있고 건강한 (飮食)음식을 만들 수 있도록 함께 노력(努力)할 것입니다.

오늘의 밀고 당기는 도시락

1.오늘 추천(推薦) 레시피 #치킨산적 #명절음식(飮食) #함께 #야음

2. 도시락 돋보기 #닭다리 #새버섯 #아스파라거스

◇오늘 (推薦)추천 레시피 나왔습니다!​

수탉의 도적.

심지어 당뇨병 환자들도 명절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양념게와 햄은 첨가물과 (地方)지방이 풍부한 식재료다. 게살과 햄 대신 닭(肉)고기, 버섯, 각종 채소를 사용하면(爲) 맛과 건강을 모두 갖춘 산적(山 make)을 만들 수 있다.


재료

닭다리살 80g, 새버섯 20g, 당근 15g, 부추 15g, 아스파라거스 10g



料理(요리)법

1. 닭다리살을 펴고 尺(길이) 5cm, 폭 1cm로 썬다.

2. 버섯, 당근, 쪽파(分葱)는 손질하여 닭다리살과 비슷한 (尺)크기로 썬다.

3. 아스파라거스는 끓는 물에 데친 후 닭다리살과 비슷한 크 기로 썬다.

4. 준비한 재료를 차례대로 꼬치에 꽂는다.

5. 팬에 야생 팥을 올리고 노릇노릇해질 때까지 튀긴다.

팁. 식용유는 양념에 구워서 안 써도 돼요.

※ 양념재료 : 간장 2작은술, 다진 파 1(小)작은술, 다진마늘(蒜) 1작은술, 맛술 1/3작은술, 참기름(油) 1/5작은술, 깨 약간


◇오늘의 레시피, 밀고 당기세요!

햄 대신, 단백질이 많고 지방(地方)이 적은 닭고 기.

닭고 기는 소고기나 돼지고 기보다 단백질과 불포화(地方)지방산이 풍부하고(何故) 포화지방이 적다. 하지만, 요리하고 먹을 때는, 손질 후에 피부나 지방(地方)을 먹는 것이 더 좋습니다. 붉은 고기보다 (地方)지방 분리가 쉽다는 게 장점이다.

쫄깃쫄깃한 감촉을 위한 새 버섯

가격도 좋고 (食感)식감도 좋은(善) 새송이버섯은 베타글루칸과 식이섬유가 풍부爲(하다). 베타 글루칸과 식이섬유는 인슐린 저항성을 향상시키고 혈당을 컨트롤하는데 도움을 준다. 그것은 또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아스파라거스, 혈당왕.

아스파라거스는 다양한 연구를 통해 당뇨병의 (善)좋은 음식 공급원으로 인정받고 있다(有). 아스파라긴산과 일상적인 성분이 풍부해 혈관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 오피시날리스는 혈당을 낮추고 인슐린 생산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식이섬유도 풍부爲(하다).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