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으로 가는 다섯 가지 가장 (善)좋은 방법

영국으로 가는 다섯 가지 가장 (善)좋은 방법

온누리 0 2013

영국으로 가는 다섯 가지 가장 (善)좋은 방법

영국은 (旅行)여행객들, 특히 그곳의 여행(旅行)객들에게 제공할 것이 거의 없는 것처럼 보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꼭 그런 것은 아니다. 적당한 양의 계획과 안락한 지역을 벗어나려는 의지로, 여러분은 영국을 여행하는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諸氏)여러분이 영국 (出身)출신이든 세계 어느 곳에서 왔든 간에, 여러분은 다음 휴가지로 영국 섬을 탐험하는 것을 심각하게 고려해야 (合)합니다. 날씨가 일년 내내 최고는 아니지만, 꼭 불이익이 될 필요(必要)는 없어요. 비수기에 여행을 할 때, 많은 관광(觀光)객들이 방해받지 않고 이렇게 좋은(善) 시간(時間)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萬若) 여러분이 영국 국적이므로 여러분의 나라가 어떤 식으로든 여러분을 놀라게 할 수 有(있다)고 생각(生覺)하지 않는다면, (諸氏)여러분은 이 생각(生覺)에 도전(何故)하고 올 여름에 영국으로 여행(何故)하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스코틀랜드에 하이킹을 하러 북쪽으로 올라가거나 웨일스와 북아일랜드 주변의 알려지지 않은 장소를 탐험하는 것은 예산으로 당신의 고향을 횡단하는 좋은 방법(方法)이 될 것이다.

하지만 여행을 떠나기 전에, (諸氏)여러분은 믿을 수 있는 차를 타기 전에 교통(交通)편을 다시 생각(生覺)해 보는 것을 원할지도 모릅니다. 영국을 돌아다닐 수 있는 많은 (多樣)다양한 방법(方法)들이 있는데, 이것은 장기적으로 돈을 절약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모터홈트래블

가장 간과되고 있는 것 중 하나이지만 영국으로 여행하는 가장 (善)좋은 방법(方法) 중 하나는 레크리에이션 차량을 (利用)이용하는 것이다. 영국에서는 언제든지 판매(販賣)할 수 있는 제품이 많은데, 장기적으로는 모터홈에 집중하지 않으려면 언제든 (與)렌탈 여부를 조사할 수 有(있다).

캠핑카를 타고 여행하는 것에는 많은 이점이 有(있다). 우선, (諸氏)여러분이 탐험하고(何故) 싶은 도시나 사이트를 (訪問)방문할 때마다 호텔 방을 예약하지 않음으로써 여러분(諸氏)이 절약할 수 있는 모든 돈을 (生覺)생각해 보세요(唐宋). 엔터테인먼트와 고급(高級) 레스토랑에 사용할 수 있는 자금을 확보합니다! 두 번째로, 그것은 여러분이 가족(家族) 전체(全部)를 잊을 수 없는 모험으로 데려갈 수 있게 해줍니다. RV를 타고 (旅行)여행하는 것은 (諸氏)여러분이 집에 남겨둔 모든 편의 시설 없이 아이들에게 책임감과 그들이 어떻게 지내는지 가르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돌아오는 항공편이나 늦은 체크아웃 요금에 대한 제한은 없을 것입니다. 휴가기간, 여행장소(場), 여행(旅行)방법 등을 결정(決定)한다.

대중교통

만약 여러분(諸氏)이 더 많은 도시 거주자이고 영국의 주요(主要) 도시들을 탐험하면서 휴가를 보내(寄)고 싶다면, (諸氏)여러분은 그들 각각에게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에 대해 심각하게 생각해야 한다. 시내에서 가장 저렴한 交通(교통)편이에요. 그럼요, 표를 사야 하겠지만 그래도 주차비보다 적게 쓰실 거예요. 출퇴근 時間(시간)에 런던에 주차할 곳을 찾는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대부분의 도시에서는 특정 시간 내에 버스나 기차를 탈 수 있는 時間(시간) (記錄)기록 카드(런던의 오이스터 카드 등)를 제공합니다(合). 그것은 싸고 관광객들에게 특히 편리(合)합니다!

국철

기차 (旅行)여행은 영국에서 매우 분열을 일으키는 주제이다. 한편으로, 그것은 저렴하고(何故) 믿을 수 있는 方法(방법)으로 왕국의 모든 나라를 여행(旅行)할 수 있습니다. 기차를 타는 것은 여전히 휴가 비용(費用)을 절약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반면(反面)에, (諸氏)여러분은 잦은 지연과 성가신 승객들을 다루어야 할지도 모릅니다. 특히 잉글랜드에서는 지난 주말(週末) 수만 명의 취객 축구팬들이 自身(자신)들이 가장 좋아하는 프리미어리그 팀의 경기를 보기 위해 전국을 누비는 것이 사실이다. 일반적(一般的)으로 예산으로 저렴하게 (旅行)여행할 수 있는 방법(方法)은 찾기 힘들(體力)기 때문에 이용(利用)하는 것이 좋습니다.

국내선 비행

만약 여러분이 (象)미리 표를 예매한다면, 비행기(飛行機)를 타는 것이 기차를 타는 것보다 훨씬 더 저렴爲(하다)는 것이 밝혀질지도 몰라요!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당신을 영국의 대도시로 데려가는 저가 항공사들이 꽤 많이 있다(有). 휴가 때 몇 군데를 갈 계획이라면 돌아다니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은 아닐 수도 있지만, 단지 한두 군데의 도시를 방문하고(何故) 싶다면 이보다 더 좋은 交通(교통)수단은 거의 없다.

히치하이킹

이 선택은 唯(오직) 용감한 자들을 위한 것이다. 전혀 모르는 (人間)사람과 히치하이킹을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하는 히치하이킹 공포 利野耆(이야기)가 있지만, 사실은 더 저렴한 (選擇)선택지가 없다는 것이다. 결국(結局), 히치하이킹은 (無料)무료입니다! 여러분은 돈을 절약하고, 새롭고 흥미로운 사람(人間)들을 만날 것이고, 그것은 여러분(諸氏)이 하루를 정말 사로잡은 것처럼 느끼게 할 것입니다.

結論(결론)은

(諸氏)여러분이 어떻게 (旅行)여행을 선택(選擇)하든, 가장 중요(重要)한 것은 안전(安全)하게 지내는 것입니다. (諸氏)여러분이 기차를 타든, 버스를 타든, 혹은 몇 주 동안 차를 빌리거나, 영국에서 적용되는 기본적(基本)인 도로 안전 규칙과 糾正(규정)을 무시하지 마세요.

카드를 올바르게 치면 멋진 모험을 하게 될 거예요. 일찍 예매(爲)하면 저렴한 기차표가 풍성해지고 국내선도 마찬가지다. 바라건대, 우리가 영국으로 (旅行)여행하기 위한 5가지 좋은(善) 方法(방법)들.

영국은 여행(旅行)객들, 특히 그곳의 (旅行)여행객들에게 (提供)제공할 것이 거의 없는 것처럼 보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꼭 그런 것은 아니다. 적당한 양의 계획과 안락한 지역을 벗어나려는 의지로, 여러분(諸氏)은 영국을 여행(旅行)하는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諸氏)여러분이 영국 (出身)출신이든 세계 어느 곳에서 왔든 간에, 여러분(諸氏)은 다음 휴가지로 영국 섬을 탐험하는 것을 심각하게 고려해야 (合)합니다. 날씨는 일년내내 최고는 아니지만, 그래도 최고다.영국으로 가는 다섯 가지 가장 좋은(善) 방법

영국은 여행객들, 특히 그곳의 여행(旅行)객들에게 제공(提供)할 것이 거의 없는 것처럼 보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꼭 그런 것은 아니다. 적당한 양의 계획과 안락한 지역을 벗어나려는 의지로, 여러분은 영국을 여행(旅行)하는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諸氏)여러분이 영국 (出身)출신이든 세계 어느 곳에서 왔든 간에, (諸氏)여러분은 다음 휴가지로 영국 섬을 탐험하는 것을 심각하게 고려해야 (合)합니다. 날씨가 일년 내내 최고는 아니지만, 꼭 불이익이 될 필요(必要)는 없어요. 비수기에 (旅行)여행을 할 때, 많은 관광객들이 방해받지 않고 이렇게 (善)좋은 時間(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여러분이 영국 국적이므로 여러분(諸氏)의 나라가 어떤 식으로든 (諸氏)여러분을 놀라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諸氏)여러분은 이 (生覺)생각에 도전하고(何故) 올 여름에 영국으로 여행(何故)하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스코틀랜드에 하이킹을 하러 북쪽으로 올라가거나 웨일스와 북아일랜드 주변의 알려지지 않은 장소를 탐험하는 것은 예산으로 당신의 고향(故鄕)을 횡단하는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하지만 (旅行)여행을 떠나기 전에, 여러분(諸氏)은 믿을 수 있는 차를 타기 전에 교통편을 다시 생각해 보는 것을 원할지도 모릅니다. 영국을 돌아다닐 수 있는 많은 (多樣)다양한 方法(방법)들이 있는데, 이것은 장기적으로 돈을 절약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모터홈트래블

가장 간과되고 있는 것 중 하나이지만 영국으로 여행하는 가장 좋은(善) 方法(방법) 중 하나는 레크리에이션 차량을 이용하는 것이다. 영국에서는 언제든지 판매(販賣)할 수 있는 (製品)제품이 많은데, 장기적으로는 모터홈에 집중하지 않으려면 언제든 렌탈(與) 여부를 조사할 수 있다(有).

캠핑카를 타고 (旅行)여행하는 것에는 많은 이점이 있다. 우선, 여러분이 탐험(何故)하고 싶은 도시나 사이트를 (訪問)방문할 때마다 호텔 방을 예약하지 않음으로써 (諸氏)여러분이 절약할 수 있는 모든 돈을 생각(生覺)해 보세요(唐宋). 엔터테인먼트와 高級(고급) 레스토랑에 사용할 수 있는 자금을 확보(合)합니다! 두 번째로, 그것은 여러분이 가족(家族) 전체를 잊을 수 없는 모험으로 데려갈 수 있게 해줍니다. RV를 타고 여행하는 것은 여러분이 집에 남겨둔 모든 편의 시설 없이 아이들에게 책임감과 그들이 어떻게 지내는지 가르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돌아오는 항공편이나 늦은 체크아웃 요금에 대한 제한은 없을 것입니다. 휴가기간, 여행장소(場), 여행방법 등을 (決定)결정한다.

대중교통

만약 (諸氏)여러분이 더 많은 도시 거주자이고 영국의 (主要)주요 도시들을 탐험하면(爲)서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여러분(諸氏)은 그들 각각에게 대중교통(交通)을 이용하는 것에 대해 심각하게 생각해야 한다. 시내에서 가장 저렴한 교통(交通)편이에요. 그럼요, 표를 사야 하겠지만 그래도 주차비보다 적게 쓰실 거예요. 출퇴근 時間(시간)에 런던에 주차할 곳을 찾는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대부분의 도시에서는 특정 時間(시간) 내에 버스나 기차를 탈 수 있는 時間(시간) 기록 카드(런던의 오이스터 카드 등)를 제공(合)합니다. 그것은 싸고 관광(觀光)객들에게 특히 편리(合)합니다!

국철

기차 (旅行)여행은 영국에서 매우 분열을 일으키는 주제이다. 한편으로, 그것은 저렴하고 믿을 수 있는 방법으로 왕국의 모든 나라를 여행(旅行)할 수 있습니다. 기차를 타는 것은 여전히 휴가 비용(費用)을 절약하는 가장 (善)좋은 방법(方法) 중 하나이다. (反面)반면에, (諸氏)여러분은 잦은 지연과 성가신 승객들을 다루어야 할지도 모릅니다. 특히 잉글랜드에서는 지난 주말 수만 명의 취객 축구팬들이 자신들이 가장 좋아하는 프리미어리그 팀의 경기를 보기 위해 전국을 누비는 것이 사실이다. 일반적(一般的)으로 예산으로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는 방법은 찾기 힘들기 때문에 이용(利用)하는 것이 좋습니다.

국내선 비행

만약 여러분이 미리(象) 표를 예매한다면, 飛行機(비행기)를 타는 것이 기차를 타는 것보다 훨씬 더 저렴爲(하다)는 것이 밝혀질지도 몰라요!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당신을 영국의 대도시로 데려가는 저가 항공사들이 꽤 많이 있다. 휴가 때 몇 군데를 갈 계획이라면 돌아다니는 것이 가장 좋은(善) 방법(方法)은 아닐 수도 있지만, 단지 한두 군데의 도시를 방문하고 싶다면 이보다 더 (善)좋은 交通(교통)수단은 거의 없다.

히치하이킹

이 선택(選擇)은 오직 용감한 자들을 위한 것이다. 전혀 모르는 (人間)사람과 히치하이킹을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하는 히치하이킹 恐怖(공포) 이야기가 있지만, 사실은 더 저렴한 선택(選擇)지가 없다는 것이다. (結局)결국, 히치하이킹은 무료입니다! (諸氏)여러분은 돈을 절약하고, 새롭고 흥미로운 사람들을 만날 것이고, 그것은 여러분이 (日)하루를 정말 사로잡은 것처럼 느끼게 할 것입니다.

結論(결론)은

여러분이 어떻게 여행을 (選擇)선택하든,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安全)하게 지내는 것입니다. (諸氏)여러분이 기차를 타든, 버스를 타든, 혹은 몇 주 동안 차를 빌리거나, 영국에서 적용되는 기본적(基本)인 도로 安全(안전) 규칙과 糾正(규정)을 무시하지 마세요.

카드를 올바르게 치면 멋진 모험을 하게 될 거예요. 일찍 예매하면 저렴한 기차표가 풍성해지고 국내선도 마찬가지다. 바라건대, 우리가 영국으로 여행하기 위한 5가지 좋은 방법들.

영국은 여행(旅行)객들, 특히 그곳의 (旅行)여행객들에게 (提供)제공할 것이 거의 없는 것처럼 보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꼭 그런 것은 아니다. 적당한 양의 계획과 안락한 지역을 벗어나려는 의지로, (諸氏)여러분은 영국을 (旅行)여행하는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분(諸氏)이 영국 출신이든 세계 어느 곳에서 왔든 간에, 여러분(諸氏)은 다음 휴가지로 영국 섬을 탐험하는 것을 심각하게 고려해야 (合)합니다. 날씨는 일년내내 최고는 아니지만, 그래도 최고다.영국으로 가는 다섯 가지 가장 좋은(善) 方法(방법)

영국은 여행(旅行)객들, 특히 그곳의 여행(旅行)객들에게 (提供)제공할 것이 거의 없는 것처럼 보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꼭 그런 것은 아니다. 적당한 양의 계획과 안락한 지역을 벗어나려는 의지로, (諸氏)여러분은 영국을 (旅行)여행하는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분(諸氏)이 영국 출신이든 세계 어느 곳에서 왔든 간에, 여러분(諸氏)은 다음 휴가지로 영국 섬을 탐험하는 것을 심각하게 고려해야 (合)합니다. 날씨가 일년 내내 최고는 아니지만, 꼭 불이익이 될 필요(必要)는 없어요. 비수기에 (旅行)여행을 할 때, 많은 관광객들이 방해받지 않고 이렇게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萬若)만약 여러분(諸氏)이 영국 국적이므로 (諸氏)여러분의 나라가 어떤 식으로든 (諸氏)여러분을 놀라게 할 수 있다고 생각(生覺)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이 생각에 도전하고 올 여름에 영국으로 여행하고(何故) 싶을지도 모릅니다. 스코틀랜드에 하이킹을 하러 북쪽으로 올라가거나 웨일스와 북아일랜드 주변의 알려지지 않은 장소(場)를 탐험하는 것은 예산으로 당신의 故鄕(고향)을 횡단하는 좋은 방법(方法)이 될 것이다.

하지만 (旅行)여행을 떠나기 전에, (諸氏)여러분은 믿을 수 있는 차를 타기 전에 교통편을 다시 생각해 보는 것을 원할지도 모릅니다. 영국을 돌아다닐 수 있는 많은 (多樣)다양한 방법들이 있는데, 이것은 장기적으로 돈을 절약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모터홈트래블

가장 간과되고 있는 것 중 하나이지만 영국으로 여행(旅行)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레크리에이션 차량을 이용하는 것이다. 영국에서는 언제든지 (販賣)판매할 수 있는 제품(製品)이 많은데, 장기적으로는 모터홈에 집중하지 않으려면 언제든 (與)렌탈 여부를 조사할 수 있다(有).

캠핑카를 타고 여행하는 것에는 많은 이점이 있다. 우선, (諸氏)여러분이 탐험하고 싶은 도시나 사이트를 방문했어요할 때마다 호텔 방을 예약하지 않음으로써 (諸氏)여러분이 절약할 수 있는 모든 돈을 생각해 보세요. 엔터테인먼트와 고급(高級) 레스토랑에 (使用)사용할 수 있는 자금을 확보(合)합니다! 두 번째로, 그것은 여러분(諸氏)이 family 전체(全部)를 잊을 수 없는 모험으로 데려갈 수 있게 해줍니다. RV를 타고 (旅行)여행하는 것은 여러분이 집에 남겨둔 모든 편의 시설 없이 아이들에게 책임감과 그들이 어떻게 지내는지 가르칠 수 있는 좋은(善)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돌아오는 항공편이나 늦은 체크아웃 요금에 대한 제한은 없을 것입니다. 휴가기간, 여행장소, 여행(旅行)방법 등을 (決定)결정한다.

대중교통

만약(萬若) (諸氏)여러분이 더 많은 도시 거주자이고 영국의 주 요 도시들을 탐험하면(爲)서 휴가를 (寄)보내고 싶다면, 여러분은 그들 각각에게 대중교통을 (利用)이용하는 것에 대해 심각하게 (生覺)생각해야 한다. 시내에서 가장 저렴한 交通(교통)편이에요. 그럼요, 표를 사야 하겠지만 그래도 주차비보다 적게 쓰실 거예요. 출퇴근 시간(時間)에 런던에 주차할 곳을 찾는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대부분의 도시에서는 특정 時間(시간) 내에 버스나 기차를 탈 수 있는 時間(시간) 기록 카드(런던의 오이스터 카드 등)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싸고 觀光(관광)객들에게 특히 편리(合)합니다!

국철

기차 (旅行)여행은 영국에서 매우 분열을 일으키는 주제이다. 한편으로, 그것은 저렴하고(何故) 믿을 수 있는 방법(方法)으로 왕국의 모든 나라를 여행(旅行)할 수 있습니다. 기차를 타는 것은 여전히 휴가 費用(비용)을 절약하는 가장 좋은(善) 방법 중 하나이다. (反面)반면에, 여러분(諸氏)은 잦은 지연과 성가신 승객들을 다루어야 할지도 모릅니다. 특히 잉글랜드에서는 지난 주말 수만 명의 취객 축구팬들이 자신들이 가장 좋아하는 프리미어리그 팀의 경기를 보기 위해 전국을 누비는 것이 사실이다. (一般的)일반적으로 예산으로 저렴하게 (旅行)여행할 수 있는 방법(方法)은 찾기 힘들(體力)기 때문에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국내선 비행

(萬若)만약 여러분(諸氏)이 미리(象) 표를 예매한다면, 飛行機(비행기)를 타는 것이 기차를 타는 것보다 훨씬 더 저렴爲(하다)는 것이 밝혀질지도 몰라요!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당신을 영국의 대도시로 데려가는 저가 항공사들이 꽤 많이 有(있다). 휴가 때 몇 군데를 갈 계획이라면 돌아다니는 것이 가장 (善)좋은 방법(方法)은 아닐 수도 있지만, 단지 한두 군데의 도시를 방문하고 싶다면 이보다 더 (善)좋은 교통수단은 거의 없다.

히치하이킹

이 선택은 오직 용감한 자들을 위한 것이다. 전혀 모르는 (人間)사람과 히치하이킹을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하는 히치하이킹 공포(恐怖) 利野耆(이야기)가 있지만, 사실은 더 저렴한 (選擇)선택지가 없다는 것이다. 결국(結局), 히치하이킹은 (無料)무료입니다! 여러분은 돈을 절약하고(何故), 새롭고 흥미로운 (人間)사람들을 만날 것이고, 그것은 여러분(諸氏)이 하루(日)를 (正)정말 사로잡은 것처럼 느끼게 할 것입니다.

結論(결론)은

(諸氏)여러분이 어떻게 여행(旅行)을 선택하든, 가장 중요한 것은 安全(안전)하게 지내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기차를 타든, 버스를 타든, 혹은 몇 주 동안 차를 빌리거나, 영국에서 적용되는 기본적인 도로 안전 규칙(規則)과 糾正(규정)을 무시하지 마세요.

카드를 올바르게 치면 멋진 모험을 하게 될 거예요. 일찍(早) 예매(爲)하면 저렴한 기차표가 풍성해지고 국내선도 마찬가지다. 바라건대, 우리가 영국으로 여행(旅行)하기 위한 5가지 좋은(善) 方法(방법)들.

영국은 (旅行)여행객들, 특히 그곳의 여행(旅行)객들에게 (提供)제공할 것이 거의 없는 것처럼 보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꼭 그런 것은 아니다. 적당한 양의 계획과 안락한 지역을 벗어나려는 의지로, 여러분(諸氏)은 영국을 (旅行)여행하는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분(諸氏)이 영국 출신이든 세계 어느 곳에서 왔든 간에, 여러분(諸氏)은 다음 휴가지로 영국 섬을 탐험하는 것을 심각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날씨는 일년내내 최고는 아니지만, 그래도 최고다.영국으로 가는 다섯 가지 가장 좋은(善) 방법(方法)

영국은 (旅行)여행객들, 특히 그곳의 여행객들에게 (提供)제공할 것이 거의 없는 것처럼 보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꼭 그런 것은 아니다. 적당한 양의 계획과 안락한 지역을 벗어나려는 의지로, (諸氏)여러분은 영국을 여행하는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諸氏)여러분이 영국 (出身)출신이든 세계 어느 곳에서 왔든 간에, (諸氏)여러분은 다음 휴가지로 영국 섬을 탐험하는 것을 심각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날씨가 일년 내내 최고는 아니지만, 꼭 불이익이 될 필요는 없어요. 비수기에 (旅行)여행을 할 때, 많은 관광(觀光)객들이 방해받지 않고 이렇게 좋은(善) 時間(시간)을 보낼 수 있다(有)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萬若) 여러분이 영국 국적이므로 여러분(諸氏)의 나라가 어떤 식으로든 (諸氏)여러분을 놀라게 할 수 있다고 생각(生覺)하지 않는다면, (諸氏)여러분은 이 생각에 도전하고(何故) 올 여름에 영국으로 여행하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스코틀랜드에 하이킹을 하러 북쪽으로 올라가거나 웨일스와 북아일랜드 주변의 알려지지 않은 장소를 탐험하는 것은 예산으로 당신의 故鄕(고향)을 횡단하는 (善)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하지만 여행(旅行)을 떠나기 전에, 여러분은 믿을 수 있는 차를 타기 전에 交通(교통)편을 다시 생각해 보는 것을 원할지도 모릅니다. 영국을 돌아다닐 수 있는 많은 다양한 방법(方法)들이 있는데, 이것은 장기적으로 돈을 절약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모터홈트래블

가장 간과되고 있는 것 중 하나이지만 영국으로 여행(旅行)하는 가장 (善)좋은 방법 중 하나는 레크리에이션 차량을 이용(利用)하는 것이다. 영국에서는 언제든지 판매할 수 있는 (製品)제품이 많은데, 장기적으로는 모터홈에 집중하지 않으려면 언제든 (與)렌탈 여부를 조사할 수 있다.

캠핑카를 타고 (旅行)여행하는 것에는 많은 이점이 있다(有). 우선, 여러분이 탐험하고 싶은 도시나 사이트를 방문했어요할 때마다 호텔 방을 예약하지 않음으로써 여러분이 절약할 수 있는 모든 돈을 생각(生覺)해 보세요(唐宋). 엔터테인먼트와 고급(高級) 레스토랑에 사용(使用)할 수 있는 자금을 확보합니다(合)! 두 번째로, 그것은 여러분이 family (全部)전체를 잊을 수 없는 모험으로 데려갈 수 있게 해줍니다. RV를 타고 여행(旅行)하는 것은 여러분(諸氏)이 집에 남겨둔 모든 편의 시설 없이 아이들에게 책임감과 그들이 어떻게 지내는지 가르칠 수 있는 (善)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돌아오는 항공편이나 늦은 체크아웃 요금에 대한 제한은 없을 것입니다. 휴가기간, 여행場(장소), 여행(旅行)방법 등을 결정한다.

대중交通(교통)

(萬若)만약 (諸氏)여러분이 더 많은 도시 거주자이고 영국의 주요(主要) 도시들을 탐험하면서 휴가를 (寄)보내고 싶다면, 여러분은 그들 각각에게 대중교통을 이용(利用)하는 것에 대해 심각하게 생각(生覺)해야 한다. 시내에서 가장 저렴한 교통(交通)편이에요. 그럼요, 표를 사야 하겠지만 그래도 주차비보다 적게 쓰실 거예요. 출퇴근 시간(時間)에 런던에 주차할 곳을 찾는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대부분의 도시에서는 특정 시간(時間) 내에 버스나 기차를 탈 수 있는 시간(時間) (記錄)기록 카드(런던의 오이스터 카드 등)를 제공(合)합니다. 그것은 싸고 관광객들에게 특히 편리합니다!

국철

기차 여행(旅行)은 영국에서 매우 분열을 일으키는 주제이다. 한편으로, 그것은 저렴(何故)하고 믿을 수 있는 방법(方法)으로 왕국의 모든 나라를 여행할 수 있습니다. 기차를 타는 것은 여전히 휴가 비용을 절약하는 가장 (善)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反面)반면에, (諸氏)여러분은 잦은 지연과 성가신 승객들을 다루어야 할지도 모릅니다. 특히 잉글랜드에서는 지난 주말(週末) 수만 명의 취객 축구팬들이 自身(자신)들이 가장 좋아하는 프리미어리그 팀의 경기를 보기 위해 전국을 누비는 것이 사실이다. 일반적(一般的)으로 예산으로 저렴하게 (旅行)여행할 수 있는 방법은 찾기 힘들기 때문에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국내선 비행

(萬若)만약 여러분(諸氏)이 미리 표를 예매한다면, 비행기(飛行機)를 타는 것이 기차를 타는 것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爲)는 것이 밝혀질지도 몰라요!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당신을 영국의 대도시로 데려가는 저가 항공사들이 꽤 많이 있다(有). 휴가 때 몇 군데를 갈 계획이라면 돌아다니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은 아닐 수도 있지만, 단지 한두 군데의 도시를 방문(何故)하고 싶다면 이보다 더 (善)좋은 교통(交通)수단은 거의 없다.

히치하이킹

이 선택은 오직(唯) 용감한 자들을 위한 것이다. 전혀 모르는 (人間)사람과 히치하이킹을 다시 한 번 생각(生覺)하게 하는 히치하이킹 공포(恐怖) 이야기(利野耆)가 있지만, 사실은 더 저렴한 선택(選擇)지가 없다는 것이다. 결국(結局), 히치하이킹은 (無料)무료입니다! (諸氏)여러분은 돈을 절약하고, 새롭고 흥미로운 (人間)사람들을 만날 것이고, 그것은 여러분이 하루를 정말(正) 사로잡은 것처럼 느끼게 할 것입니다.

結論(결론)은

여러분(諸氏)이 어떻게 여행을 선택하든, 가장 중요(重要)한 것은 안전(安全)하게 지내는 것입니다. (諸氏)여러분이 기차를 타든, 버스를 타든, 혹은 몇 주 동안 차를 빌리거나, 영국에서 적용되는 기본적인 도로 안전 규칙과 규정(糾正)을 무시하지 마세요.

카드를 올바르게 치면 멋진 모험을 하게 될 거예요. 早(일찍) 예매하면 저렴한 기차표가 풍성해지고 국내선도 마찬가지다. 바라건대, 우리가 영국으로 (旅行)여행하기 위한 5가지 좋은 방법(方法)들.

영국은 여행(旅行)객들, 특히 그곳의 여행객들에게 (提供)제공할 것이 거의 없는 것처럼 보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꼭 그런 것은 아니다. 적당한 양의 계획과 안락한 지역을 벗어나려는 의지로, 여러분은 영국을 여행하는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영국 (出身)출신이든 세계 어느 곳에서 왔든 간에, 여러분(諸氏)은 다음 휴가지로 영국 섬을 탐험하는 것을 심각하게 고려해야 (合)합니다. 날씨는 일년내내 최고는 아니지만, 그래도 최고다.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