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정규: 외출할 때 가져가야 할 것들

새 정규: 외출할 때 가져가야 할 것들

온누리 0 2025

새 정규: 외출할 때 가져가야 할 것들

전世界(세계적)인 유행병은 (人間)사람들이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에 (重要)중요한 변화를 가져왔다. 확산을 완화하기 위해, 사람들은 집에 머무르도록 권장받았고, 일부 국가들은 강제로 문을 닫았다. 하지만 장기 봉쇄도 economy에 큰 타격을 입혔기 때문에 여의치 않았다.

따라서, 바이러스의 추가(追加) 확산을 억제해야 하는 필요성과 경제(經濟)를 개방해야 하는 필요성 사이의 均衡(균형)을 확보하기 위해, 새로운 正常(정상)화가 등장하였다. 이는 사람들이 이미 매일(每日)의 일과를 함께 할 수 있지만, 그들은 적극적으로 그렇게 할 필요(必要)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의식적으로 사회적(社會) 거리를 연습하는 것 외에도, 아래는 여러분(諸氏)이 외출할 때 가져가야 할 몇 가지 사항들입니다.

안면 마스크

이 새로운 (頂上)정상적인 시나리오에서, (諸氏)여러분이 외출할 때마다 가지고 오거나, 혹은 오히려 착용해야 하는 것 중 하나는 여러분의 코와 입을 제대로 가리는 안면 마스크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다양(多樣)한 종류의 안면 마스크가 있지만, 얼굴 마스크의 크기(尺)가 自身(자신)에게 꼭 맞도록 하세요. 이 경우 얼굴 프레임에 맞게 표준 사이즈로 나온 일회용(一回用) 마스크를 착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다 환경 친화적인 대안은 재(使用)사용 可能(가능)한 안면 마스크를 사용(使用)하는 것인데, 이 마스크는 (使用)사용 후 매번 세척과 소독이 필요하다(爲).

재사용(使用) 可能(가능)한 안면 마스크를 사용(爲)하면 몇 가지 옵션 중에서 선택(選擇)할 수 있습니다. 마스크폰 뒤에 있는 혁신가들은 착용하기 쉬울 뿐만 아니라 생활습관을 보완하는 마스크를 찾기를 제안한다. 예를 들어, (萬若)만약 여러분(諸氏)이 통근 중에 음악을 듣는 것을 즐긴다면, 귀마개가 내장된 최첨단 마스크를 사용해 보세요. 이 이어버드는 전화기에 통합되어 있으므로 마스크를 벗지 않고도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 실드

이 새로운 일반 설치와 (共)함께 (使用)사용하기 쉬운 또 (形容詞)다른 것은 어디를 가든 착용할 수 있는 얼굴 보호장입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얼굴 보호막을 착용하는 것이 그들이 바이러스로부터 보호받고 있다는 확실한 안정감을 준다. 눈이나 얼굴에 방울이 들어가지 않도록 하는 것은 물론 이미 汚染(오염)된 표면을 만지면서 다양(多樣)한 바이러스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손으로 얼굴을 만지는 것도 피하는 것이 좋다.

이미 많은 종류의 얼굴 보호막이 있다(有). 이들 중 일부는 머리 위에 (進上)올려야 할 밴드가 딸려 있는 반면, 안경 흉내를 내는 것도 있어 필요(必要)할 때 쓰고 빼기 편爲(하다). 심지어 방패 자체도 여러 종류의 플라스틱으로 만들 수 있는데, 그 중 일부는 여러 번 사용(使用)할 수 있을 (度)정도로 내구성이 강하고, 다른(形容詞) 것들은 두 번만 (使用)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度) 얇다. (重要)중요한 것은 얼굴을 가릴 수 있는 방패가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다른(形容詞) 사람들이 자주 가는 곳을 가야 할 때는 더더욱 그렇다.

손소독제

夾板(가방)이나 주머니에 손 세정제가(齊家) 없으면 보호 필수품이 완벽하지 않다. 외출할 때 필요한 만큼 손을 자주 씻을 기회가 없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대신, (諸氏)여러분이 할 수 있는 것은 알코올이 함유된 손 세정제를 (鍛)두드려서 바이러스가 오염된 표면에 닿더라도 몸 안에 옮기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럴 때는 손 세정제를 가지고 와서 필요하다고(閑暇) 생각(生覺)하는 만큼 자주 사용(使用)하는 習慣(습관)을 들이세요. 소독제를 바를 때는 손 씻는 시간에도 적용되는 20초 규칙(規則)을 실천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손의 모든 부분이 제대로 소독됩니다.

알코올, 조직 또는 물티슈

손세정제 외에 각종 표면을 소독할 때 사용(使用)할 수 있는 알코올과 티슈나 물티슈를 가지고 와서 만져야 한다. 이런 식으로, (諸氏)여러분은 좌석이나 문을 열기 위해 만져야 하는 문 손잡이로 (諸氏)여러분을 아프게 할 수 있는 바이러스가 없다는 것을 확신하게 됩니다. 과거에는 세균성 動物(동물)만이 이런 습관(習慣)을 가지고 있었지만, 유행병이 유행하는 이 시기에 이미 필수품으로 여겨지고 有(있다).

개인용 텀블러

외출할 때마다 다른(形容詞) (人間)사람들이 물을 마시던 유리, 컵, 머그잔을 더 이상(以上) 사용(使用)하지 않도록 텀블러를 직접 챙기도록 하세요(爲). 이미 뜨거운 음료와 차가운 음료 모두에 적합한 텀블러와 물 전용 텀블러 종류가 많다. 접이식까지 있어 휴대가 편리하고 휴대가 편리하다. 텀블러를 사용하면 바이러스에 감염될 가능(可能)성을 크게 줄일 수 있다(有).

개인 수저

개인 텀블러와 (共)함께, (形容詞)다른 사람(人間)들이 사용하고(何故) 있는 숟가락, 포크, 나이프, (箸)젓가락을 사용하지 않도록 여러분의 수저 세트를 가지고 다니는 것을 습관화하세요(爲). 강철로 만든 수저 세트를 살 수 있지만, 이것들은 꽤 무거울 수 있어요.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은 대나무(木)로 만든 수저 세트를 가질 수 있습니다.새 정규: 외출할 때 가져가야 할 것들

전世界(세계적)인 유행병은 사람(人間)들이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에 중요한 변화를 가져왔다. 확산을 완화하기 위해, (人間)사람들은 집에 머무르도록 권장받았고, 일부 국가들은 강제로 문을 닫았다. 하지만 장기 봉쇄도 경제(經濟)에 큰 타격을 입혔기 때문에 여의치 않았다.

따라서, 바이러스의 추가(追加) 확산을 억제해야 하는 필요성과 경제(經濟)를 개방해야 하는 必要(필여성) 사이의 균형(均衡)을 확보하기 위해, 새로운 正常(정상)화가 등장하였다. 이는 사람들이 이미 매일(每日)의 일과를 함께 할 수 있지만, 그들은 積極(적극적)으로 그렇게 할 필요(必要)가 有(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새 정규: 외출할 때 가져가야 할 것들

전세계적(世界)인 유행병은 사람(人間)들이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에 중요한 변화를 가져왔다. 확산을 완화하기 위해, 사람들은 집에 머무르도록 권장받았고, 일부 국가들은 강제로 문을 닫았다. 하지만 장기 봉쇄도 경제(經濟)에 큰 타격을 입혔기 때문에 여의치 않았다.

따라서, 바이러스의 (追加)추가 확산을 억제해야 하는 必要(필여성)과 economy를 개방해야 하는 필요성(必要) 사이의 균형을 확보하기 위해, 새로운 정상(正常)화가 등장하였다. 이는 (人間)사람들이 이미 매일(每日)의 일과를 함께 할 수 있지만, 그들은 적극적(積極)으로 그렇게 할 필요(必要)가 있다(有)는 것을 의미한다. 의식적으로 사회적(社會) 거리를 演習(연습)하는 것 외에도, 아래는 여러분이 외출할 때 가져가야 할 몇 가지 사항들입니다.

안면 마스크

이 새로운 (頂上)정상적인 시나리오에서, 여러분(諸氏)이 외출할 때마다 가지고 오거나, 혹은 오히려 착용해야 하는 것 중 하나는 (諸氏)여러분의 코와 입을 제대로 가리는 안면 마스크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다양(多樣)한 종류의 안면 마스크가 있지만, 얼굴 마스크의 (尺)크기가 自身(자신)에게 꼭 맞도록 하세요. 이 경우 얼굴 프레임에 맞게 표준 size로 나온 일회용 마스크를 착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然), 보다 환경 친화적인 대안은 재사용 가능(可能)한 안면 마스크를 사용하는 것인데, 이 마스크는 사용(使用) 후 매번 세척과 소독이 필요爲(하다).

재사용(使用) 가능(可能)한 안면 마스크를 사용(爲)하면 몇 가지 옵션 중에서 선택(選擇)할 수 있습니다. 마스크폰 뒤에 있는 혁신가들은 착용하기 쉬울 뿐만 아니라 생활습관을 보완하는 마스크를 찾기를 제안한다. 예를 들어, (萬若)만약 여러분이 통근 중에 음악을 듣는 것을 즐긴다면, 귀마개가 내장된 최첨단 마스크를 (使用)사용해 보세요. 이 이어버드는 電話機(전화기)에 통합되어 있으므로 마스크를 벗지 않고도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 실드

이 새로운 일반 설치와 함께 사용(使用)하기 쉬운 또 다른 것은 어디를 가든 착용할 수 있는 얼굴 보호장입니다. 어떤 사람(人間)들에게는, 얼굴 보호막을 착용하는 것이 그들이 바이러스로부터 보호받고 있다(有)는 확실한 안정감을 준다. 눈이나 얼굴에 방울이 들어가지 않도록 하는 것은 물론 이미 오염된 표면을 만지면서 다양한 바이러스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손으로 얼굴을 만지는 것도 피하는 것이 좋다.

이미 많은 종류의 얼굴 보호막이 有(있다). 이들 중 일부는 머리 위에 올려야 할 밴드가 딸려 있는 반면(反面), 안경 흉내를 내는 것도 있어 (必要)필요할 때 쓰고 빼기 편하다(爲). 심지어 방패 자체도 여러 종류의 플라스틱으로 만들 수 있는데, 그 중 일부는 여러 번 사용(使用)할 수 있을 (度)정도로 내구성이 강(何故)하고, (形容詞)다른 것들은 두 번만 사용할 수 있을 (度)정도로 얇다. 중요(重要)한 것은 얼굴을 가릴 수 있는 방패가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形容詞)다른 사람(人間)들이 자주 가는 곳을 가야 할 때는 더더욱 그렇다.

손소독제

夾板(가방)이나 주머니에 손 세정제가 없으면 보호 필수품이 완벽하지 않다. 외출할 때 필요한 만큼 손을 자주 씻을 기회가 없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대신, 여러분(諸氏)이 할 수 있는 것은 알코올이 함유된 손 세정제를 두드려서 바이러스가 汚染(오염)된 표면에 닿더라도 몸 안에 옮기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럴 때는 손 세정제를 가지고 와서 필요(閑暇)하다고 (生覺)생각하는 만큼 자주 사용(使用)하는 習慣(습관)을 들이세요. 소독제를 바를 때는 손 씻는 시간(時間)에도 적용되는 20초 규칙(規則)을 실천하십시오. 이렇게 하면(爲) 손의 모든 부분이 제대로 소독됩니다.

알코올, 조직 또는 물티슈

손세정제 외에 각종 표면을 소독할 때 사용(使用)할 수 있는 알코올과 티슈나 물티슈를 가지고 와서 만져야 한다. 이런 식으로, 여러분(諸氏)은 좌석이나 문을 (熱)열기 위해 만져야 하는 문 손잡이로 여러분(諸氏)을 아프게 할 수 있는 바이러스가 없다는 것을 확신하게 됩니다. 과거에는 세균성 動物(동물)만이 이런 習慣(습관)을 가지고 있었지만, 유행병이 유행하는 이 시기에 이미 필수품으로 여겨지고 있다(有).

개인용 텀블러

외출할 때마다 다른(形容詞) 사람들이 물을 마시던 유리, 컵, 머그잔을 더 이상 (使用)사용하지 않도록 텀블러를 직접 챙기도록 하세요(爲). 이미 뜨거운 음료와 차가운 음료 모두에 적합한(適合) 텀블러와 물 전용 텀블러 종류가 많다. 접이식까지 있어 휴대가 편리하고 휴대가 편리하다(爲). 텀블러를 사용하면(爲) 바이러스에 감염될 가능성을 크게 줄일 수 있다(有).

개인 수저

개인 텀블러와 함께, 다른 (人間)사람들이 사용하고(何故) 있는 숟가락, 포크, 나이프, 젓가락을 사용하지 않도록 여러분의 수저 세트를 가지고 다니는 것을 습관화(爲)하세요. 강철로 만든 수저 세트를 살 수 있지만, 이것들은 꽤 무鏡(거울) 수 있어요. 그렇지 않으면, (諸氏)여러분은 대나무(木)로 만든 수저 세트를 가질 수 있습니다.새 정규: 외출할 때 가져가야 할 것들

전세계적(世界)인 유행병은 (人間)사람들이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에 (重要)중요한 변화를 가져왔다. 확산을 완화하기 위해, 사람들은 집에 머무르도록 권장받았고, 일부 국가들은 강제로 문을 닫았다. 하지만 장기 봉쇄도 (經濟)경제에 큰 타격을 입혔기 때문에 여의치 않았다.

따라서, 바이러스의 (追加)추가 확산을 억제해야 하는 필요성과 경제를 개방해야 하는 필요성(必要) 사이의 均衡(균형)을 확보하기 위해, 새로운 正常(정상)화가 등장하였다. 이는 사람(人間)들이 이미 매일(每日)의 일과를 (共)함께 할 수 있지만, 그들은 적극적(積極)으로 그렇게 할 (必要)필요가 있다(有)는 것을 의미한다. 나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