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으로 힘들(體力)면? 4가지 음식들이 해독을 해낼 것입니다.

간으로 힘들(體力)면? 4가지 음식들이 해독을 해낼 것입니다.

온누리 0 2061

간으로 힘들(體力)면? 4가지 음식들이 해독을 해낼 것입니다.

간은 신체 크기(尺)와 변수의 큰 화학 공장이다.호르몬과 같은 민감한 물질 供給(공급) 형태는 몸에서 가장 큰 장기이며, 다른(形容詞) 독성 물질을 해독하는 약이나 알콜을 이용해 다른 독성 물질을 해독하는 것 같은 중요(重要)한 기능을 가지고 있고, 면역기관으로서의 역할도 있는데 간 기능도 있는데 간 기능도 그 자체가 고장 나서 소화 불량, 而(그리고) 질병으로 이어지기 쉽다.역폭탄을 이용해 간 기능성을 갖습니다.

양(白菜)배추.

양배추(白菜)에는 많은 글루코츠와 글루코사이가 들어有(있다).미국 일리노이 대학의 연구 팀, 배추, (地方)지방흡수 억제제 등의 다른 물질과 반응하는 것은 비타민C와 함께 바닷속에 독소를 배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有). 양배추와 채소 뿐만 아니라(不) 양배추, 브로콜리, 배추(白菜), 클로버 등이 있다(有).

마늘(蒜).

주근깨가 혼합된 앨리스 닌 셀레늄의 요소.알리친은 간의 조직을 제거(何故)하고, 비타민 B1을 비타민 B1에 결합시킴으로써 간에 胎(태아)를 촉진시키고, 암을 방지하고(何故), 암을 산소에 가져오고, 해독과 면역 반응을 더 잘 해주며, 마늘(蒜)을 먹을 때 보다 효과적(效果)인 앨리스 영양을 섭취하고(何故), 다진이나 분쇄시키는 方法(방법)으로 요리(料理)를 해야 한다.

황황

황산염에 있는 목에 있는 성분은 물건의 부담을 덜어주는 데 도움이 된다.간과 심어진 지방(地方)을 분해시켜주는 간 세포와 독극물들을 강화하고 알코올 분해 효소를 발생시키며, 미국 오하이오 대학의 연구에서 4주 간 질환 예방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간 절제(ALT)을 받은 (人間)사람들이 하루(日) 4주 동안 섭취한 것으로 나타났다.

부추

부자인 베타 카로틴 성분이 배설물이에요쥐는 사용(使用)중인 산소를 제거(何故)하고 간 독을 제거하며, 비타민 B는 몸에 저장된 많은 피로를 완화시켜주며, 독립 항체가 허용 항체를 저항하며, 의학적 관점에서 (溫)따뜻 하게 태우도록 돕는다.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