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윽시~” 저격 당했던 송하예, 박경 소식에 '의미심장한 글' 올렸다

“여윽시~” 저격 당했던 송하예, 박경 소식에 '의미심장한 글' 올렸다

츄릅츄르 0 1329

-11일 벌금형 약식명령 내려진 박경


-송하예, SNS에 “역시 사필귀정” 글 남겨


박경 인스타그램


특정 가수 실명을 거론하며 음원 사재기 의혹을 제기한 가수 박경에 지난 11일 법원이 유죄를 인정했다. 이날 송하예는 자신의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지난 17일 법원에 따르면 서울동부지법은 이달 11일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명예훼손) 혐의로 약식기소된 박경에게 벌금 500만 원 약식명령을 내렸다. 약식명령은 벌금 등을 선고하는 사건 경우 법원이 정식 재판 없이 서류를 검토해 형을 내리는 형식을 말한다.


박경에 의해 음원 사재기 의혹을 받았던 가수 송하예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역시 사필귀정"이라는 글을 남겼다. 사필귀정은 '무슨 일이든 결국 옳은 이치대로 돌아간다'는 뜻의 고사성어다. 


이하 송하예 인스타그램


이를 본 누리꾼들은 송하예가 이날 남긴 글이 박경 처벌 소식에 대한 소회를 밝힌 것이 아니냐고 추측하고 있다.


앞서 박경은 군입대를 연기한 채 경찰 조사에 임했다. 당시 박경은 "정의가 구현됐으면 하는 분들이 많다. 용기를 낸 건데, 그 이슈가 생각보다 빨리 희미해져 가는 것 같아서 속상하다. 내가 감당해야 될 부분들은 더 또렷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박경이 지난해 11월 SNS에 의혹을 제기한 가수들은 바이브, 임재현, 송하예, 전상근 등이다.





출처 : https://www.wikitree.co.kr/articles/573418 
0 Comments